2024,July 19,Friday

2024 코참 회원사 골프대회 성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며 스포츠를 통해 하나되는 시간 가져

 

  • 단체전
    Gross 챔피언: 동나이 투자협의회
    Net 챔피언: 청년기업가협의회
    1st Runner-Up: 섬유협의회
  • 개인전
    GROSS 챔피언: 오성민, NET 챔피언: 곽상규
    니어리스트 이준우, 배병렬
    이글 김영환, 서성만
    롱기스트 박가람, 서성만

 

user image

2024년 코참 골프대회가 지난 6월 22일 떤선녓 골프클럽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는 전년도보다 약 50여명이 더 많은 200여명의 코참 회원사들의 뜨거운 참여와 성원 속에 진행되었으며, 최분도 회장은 “코참 골프대회는 회원사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베트남 내 한국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결속을 다지는 중요한 행사입니다. 이번 대회를 통해 회원사들이 더욱 단합되고, 상호 협력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대회는 개인전과 함께 11개 단위협의회에서 각 팀당 8명의 대표 선수로 구성된 단체전으로 진행되었다.

대회 후 이어진 시상식 후 만찬시간에는 BINH AN VILLAGE 재즈 4중주단의 품격높은 연주가 이어졌고 올해에는 더욱 풍성한 후원품으로 참석자 모두에게 행운이 제공되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