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July 19,Friday

‘대경협’ 2024년 상반기 골프대회

건강도 챙기고! 친목도 도모하고!!

대구경북상공인협의회(회장 권택은)는 2024년 6월 20일(목), Dong Nai Golf Resort에서 ‘대경협’ 2024년 상반기 골프대회를 진행했다. 이번 상반기 골프대회에는 14개조, 60여명의 인원이 참석했고, 최은호 KIS(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이사장, 김영환 동나이 코참 회장, 이영숙 한인여성회 회장 등이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치열하지만 화기애애한 승부 후 이어진 2부 만찬 행사에서는 수상자에 대한 시상과 LUCKY DRAW가 진행되었다.
참가한 모든 인원이 크고 작은 상품을 받는 기쁨을 누렸고, 문상인 체육분과 총무의 차분하고 유쾌한 진행으로 행사의 재미를 더했다.

권택은 회장은 “바쁜 와중에 참석해 준 외빈들에게 먼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대경협 회원들이 건강을 유지하며 활기차게 생업을 이어가기를 희망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대회 수상자
GROSS CHAMPION :권택은
A GROUP NET CHAMPION:문상인
B GROUP NET CHAMPION:유병하
1ST RUNNER UP: 김종원
NEAREST PIN: 윤성욱
LONGEST: 김성태
NEAR LINE: 최용순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