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July 15,Monday

베트남 10대 선호직장 발표

07

최근 발표된 자료에 의하면 호찌민시에서 경영활동을 하는 기업들의 경우 Unilever 사가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100대 기업 가운데 1위에 올랐다. 또한, 그 뒤를 이어 Vinamilk, Microsoft Việt Nam, Abbott Laboratories Việt Nam, Nestle’ Việt Nam 등이 이어졌는데, 특히 복지와 급여 면에서 비나밀크 사가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고, 그 뒤를 이어 Vietcombank, Samsung Việt Nam, Unilever, PetroVietnam 등이 이어졌다.

또한, 신발 봉제분야에서는 Nike, 은행 분야에서는 HSBC, 보험사의 경우 Prudential, 생산분야에서는 Holcim, 농업분야에서는 Cargill이 높은 점수를 얻었다. 한편 이번 조사는 Anphabe과 Nielsen이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24개 분야에서 일하는 15,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것으로, 구직희망자들의 경우 주로 임금, 복지, 휴가 등이 주된 관심사로 나타났다. (이밖에 조사항목은 발전가능성, 문화, 여가, 삶의 질, 지도자의 능력과 자질 등임)

3/5, 베트남익스프레스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