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한국 닭요리 전문점 붐닭 Boom Dak! 오픈 !!


치맥 · 치느님이라는 용어가 있을 정도로 우리나라의 닭 사랑은 전세계적으로 정평이 나 있다. 다양한 닭요리 중 치킨 메뉴에만 지나치게 쏠려 있는 문제도 내포하고 있다. 그런데 이와는 대조적으로 닭에 대한 사랑으로 다채로운 닭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한국식 닭 요리 전문점인 ‘붐닭(Boom Dak)’ 이 호찌민 맛집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거부감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닭요리라는 먹거리를 주제로 베트남 맛집 대열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것이다.

한국에서 ‘붐닭갈비’를 운영하고 있는 요식업 노하우와 닭으로 된 요리를 선보인다는 뜻으로 ‘붐닭’이라는 상호를 사용했지만, 이곳에서는 베트남 실정에 맞는 새로운 메뉴와 레시피 개발을 통해 다채로운 닭요리 향연으로 닭요리 애호가들의 최적의 입맛을 선보이고 있다.

붐닭이 도전하는 맛과 멋의 메뉴로는 매콤한 간장소스와 만두, 당면 등의 조화를 혀끝에서 즐기는 찜닭과 동서양의 조화를 이루는 치즈불닭갈비, 숯불의 향이 배어나는 붉닭갈비, 닭도리탕 등 다양하면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창작메뉴인 닭갈비 껌승과 닭갈비 볶음라면 등은 별미라는 반응이다. 이밖에 닭강정, 닭발 등 다양한 메뉴가 곧 추가 될 예정이다.

요즘 신흥먹거리의 거리로 핫하게 떠오르는 레뀌돈(Le Quy Don)에 위치한 ‘붐닭’의 등장으로 이 거리가 다시 빛난다. 붐닭은 거리를 지나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하기에 충분한 건물 외관과 맛과 멋이 어우러진 특별한 공간으로 봄바람을 타고 베트남에 찾아왔다.

60,000~90,000동으로 즐기는 실속 점심메뉴

8-1
1. 막국수
2. 닭갈비 볶음라면
3. 닭갈비 치즈볶음밥
4. 닭갈비 껌승

한국 닭요리 전문점 붐닭

A. 16 Le Quy Don, P6, Dist.3
T. 08.6650 9292, 012 2711 4486
주요 메뉴 : 찜닭, 닭도리탕, 치즈불닭갈비, 숯불닭갈비 / 막걸리칵테일 (크림, 딸기, 청포도 등)
점심 메뉴 : 닭갈비 껌승, 닭수제비, 닭갈비 치즈 볶음밥, 닭갈비 볶음라면, 막국수

PDF 보기

9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