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유럽국제학교 (EIS) IB 전 과정 공식인증

2015년 3월 호찌민시 2군 Thao Dien에 위치한 유럽국제학교 (European International School 이하 EIS)는 국제 공인 교육과정인 International Baccalaureate(IB)의 PYP, MYP에 더해 DP (Diploma) 과정의 공식 인증을 취득함으로써 호찌민 내에서는 몇 안 되는 전 과정 공식 인증받은 IB Continuum World School이 되었다.

IB는 제네바에 있는 비영리교육재단 IBO에서 세계적으로 통일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국제공인 교육과정을 말한다. IB 공식인증 받으려면 까다로운 절차를 통과해야 하는데 인증은 스위스에 있는 IBO(Interna-tional Baccalaureate organization) 재단에서 담당한다. IB 공식인증을 원하는 학교는 일단 IB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교사 선발 기준 및 자질, 교사 연수, 교육 프로그램 적용 및 실행 등의 기준을 만족하는지를 엄격하게 평가된다.

EIS 측은 “2년이 되지 않는 짧은 기간에 IB 전 과정 인증을 받으며 교육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면서 “학생들은 일찍부터 전 학년을 IB 프로그램으로 학습하며 IB 디플로마 프로그램에 대비하는 수준 높은 교육을 받으며 탐구 정신, 논리적 사고, 통찰력을 기르도록 교육받는다”고 말했다.

한편 EIS는 유치원, 초/중/고 전 교육과정 IB 커리큘럼으로 , 제 2 외국어로 독일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베트남어 중 선택이 가능하다. 초등학교부터 전체 학생에게 개별 노트북이 지급되며 정규수업 외에 농구, 축구, 가라테, 공예, 요리, 음악, 보육원 방문 등 다양한 방과 후 활동도 제공하고 있다. 독특한 교육마을 캠퍼스에서 학생 개개인에 대한 집중적인 지도와 관심을 가지고, 미래를 준비하는 21세기가 필요로 하는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주소 : 730 F-G-K Le Van Mien Street, District 2
문의 : 08. 7300 7257 (내선 108)
한국인 입학 상담 : Nikki Kwon (nikki.kwon@eishcmc.com)
홈페이지 : www.eishcmc.com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