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9,Friday

제 12차 코참 정기총회 10대 회장에 한동희 펄덴 대표 선출


제12차 호찌민한인상공인연합회 (코참) 정기총회가 지난 3월 17일 오후 6시 호찌민시 니코호텔에서 개최되었다. 당일 총회는 한재진 대외협력위원장의 사회를 보았으며, 총영사관 파견 문병철 상무관의 격려사, 감사패 전달, 2014년도 주요활동보고, 정관개정과 회장 선출, 감사 선출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정관개정 시간에는 제6조 특별회원의 자격과 회원가입절차(‘특별회원이 되기를 원하는 외국 기업과 외국 단체’ 문구를 ‘가입을 원하는 외국 기업과 단체’로 변경), 제14조 운영위원회(운영위 구성요건에 위원 추가), 제20조 해임 조항(해임대상에 부회장 추가) 등이 발의되어 이견 없이 통과되었다. 또한, 10대 코참 회장선거에는 한동희 펄덴 대표가 단독출마하여 참석회원사의 만장일치로 선출되었으며, 이 밖에 10대 감사에는 9대 강형중 감사가 회원사 전원 만장일치로 연임을 하게 되었다.

한동희 신임회장은 당선인사에서 “코참의 위상이 날로 커지는 이때 회장직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다. 코참 회장이라는 직함에 걸맞게 투철한 책임의식을 가지고 회원사 권익보호와 향상을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종회 코참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회원사 여러분과 한마음 한뜻이 되어 동고동락한 추억을 소중히 간직하겠다. 이제부터 새롭게 선출된 신임회장을 중심으로 일치단결하여 지속적으로 발전해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