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9,Friday

야식메뉴로는 머가 좋을까? 왁스로 오세요

야식이 생각나는 시간

잇츠 해피 타임 오후 3시 ~ 새벽 3시

한국 사람들은 정말 야식을 좋아한다.
친구들과 함께 맥주 한 잔을 마시며 즐기는 야식~
집에서 치킨 한 마리 생각나서 시켜 먹는 야식~
야식 한 접시에 소주 한 잔으로
해피 타임을 즐기세요!


야밤에 이 족발 한접시에 쐬주한 잔 들이키면 캬아~ 족발
메뉴판에 먹음직스럽게 올라 온 야식 메뉴들을 보면서 군침 꿀꺽 삼켜가며 무엇을 주문할지 한참을 고민한다. 그래! 뭐니뭐니해도 야식하면 족발!!! 야들야들하면서도 고소하고 담백한 족발을 주문했다. 맛있는 족발은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야식 1호 이기도 하지만 왁스의 최고 인기 메뉴이기도하다. 그 비결은 매일매일 족발을 삶아 내어 부드럽고 쫀뜩한 식감을 살려내기 때문이다. 어떤 분들은 너무 물렁거려 오랜 된 족발을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물렁거리는게 아니냐며 불평을 하지만, 왁스는 왁스만의 족발 삶는 비법을 지킨다. 냄새 없고 야들야들~ 부드러운 족발! 포장도 오~케이~오~케이!

음마.. 맥주 땡기네~~ 매운 닭날개 & 닭발
찜통더위로 고통 받고 있다면 이열치열 화끈한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보자. 왁스의 매운맛 하면 불닭발과 매운 닭날개가 있다. 바싹 튀긴 닭날개에 화끈하고 매콤한 소스를 이용하여 입맛을 당기고, 쫀득한 닭발에 온갖 재료 듬뿍 넣은 매운 닭발 소스가 노란 거품 맥주의 시원함을 부른다. 얼얼한 입 안이 한결 부드러워진다.

맥주안주로 이보다 좋을 순 없다. 중노가리
통통노가리, 개인적으로 노가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잘못 구우면 비리고 질기고 딱딱하다. 왁스의 중노가리는 반건조로 나왔다. 반건조에 주니어 명태라 그런지 남다른 비쥬얼을 뽐내며 나왔지만, 먹기좋게 요리조리 찢으니 비쥬얼은 사라지고 오동통통하게 오른 하얀 속살을 드러내고 있었다. 여지껏 먹은 노가리 중에 최고 맛이랄까? 옆에 있는 친구는 바삭거리는 노가리가 더 좋다면서 작고 마른 노가리를 주문했지만 난 반건조 중노가리가 더 맛있다.

얼큰한 국물이 땡긴다면~ 홍합 짬뽕탕
족발에 노가리, 매운닭발까지… 음 내 안에서 국물이 땡기기 시작해 추가로 주문한 메뉴는 홍합짬뽕탕이다. 사진으로는 잘 느껴지지 않지만, 푸짐한 내용물들이 그릇 안 가득하다. 홍합에서 각종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간 얼큰한 국물 맛이 좋다.

왁스

A. S71-1 SKY GARDEN 3, PMH, Q.7
T. 093 851 2580, 08.5410 6135
주요 메뉴: 족발, 후라이드&양념치킨, 백숙, 두부김치, 홍합짬뽕, 해물얼큰김치수제비, 해물수제비, 부대찌개, 동태탕, 해물파전, 해물김치전, 꽁치김치찌개, 탕수육, 깐풍기, 깐풍새우, 노가리

PDF 보기

7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