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5,Sunday

신한은행베트남

신한카드 이용 고객 추첨, 1등상 시상

신한은행베트남은 “고객과 함께하는 행복한 카드사용, 베스파를 잡아라!~” 프로모션을 지난 3개월 (1월 1일 ~ 3월 31일) 간 실시하였으며, 본 프로모션에 8,000명이 넘는 고객이 참여하였다고 밝혔다.

지난 4월 10일 오후 2시, 신한은행 본점에서는 호찌민 무역 & 산업부 대표 직원 및 일부 고객의 참여하에, 무작위 자동 추첨을 통해 1등 베스파 스프린트 1명, 2등 삼성 갤럭시 노트 4 2명, 3등 CGV 영화 기프트카드 50명 등 총 53명을 선정하였으며, 신한은행에 따르면, 베스타 스프린트를 받게 된 고객(사진 참조)은 Ngo Viet Hoang Dung(35, 공무원)으로 신한베트남 은행의 골드 신용카드를 꾸준히 사용해 온 고객이라고 전했다. 베스파 스프린트에 당첨된 Mr. Dung은 “이전에 현금 도난 사건을 겪고 난 후, 더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 수단으로 신한은행의 신용카드를 선택하였으며, 각종 가맹점 할인 혜택 및 할부 프로그램을 잘 이용하고 있었는데, 뜻밖의 당첨에 너무 기쁘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신한은행베트남은 신용카드 서비스와 관련하여, 할인 및 프로모션 행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