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한국형 아파트 더 이스턴

One-Stop Life THE EASTERN


The Eastern 아파트의 주요 테마인 설계와 시공의 초점
‘The Eastern’의 설계와 시공(포스코 E&C)의 메인 Concept은 One-Stop Life 한국형 아파트이다. 기존 베트남의 어떤 아파트와 비교해도 호평을 들을 수 있도록 설계부터 마감까지 한국식 아파트로 시공하여 기존아파트와 차별화했다. 즉, 한국아파트처럼 분양가에 현관신발장, 주방가구, 욕실가구 일체, 안방붙박이장 등을 분양가에 포함하여 입주시 인테리어 고민을 최소화했다.
또한 ‘The Eastern’ 1층에는 30여개의 상가 입점 및 수영장, 테니스코트, 휘트니스센터, 입주자 커뮤니티 홀 등이 설계되어 있어 입주자들의 수준 높은 삶의 질을 보장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The Eastern 아파트는 1군 및 푸미흥 방향(한국인학교 포함)으로 자체 셔틀버스를 매일 10차례 운행하고 있어 입주민들의 출퇴근, 통학, 외출 등 입주자의 편리를 도모하는 많은 서비스가 장점이다.

The Eastern의 입지적 전망
Vanh Dai Trong도로(푸미흥 연결 순환도로)가 지난 2013년 8월에 개통되어 15분이면 The Eastern에서 푸미흥 크레센트몰까지 갈 수 있고, 2015년 1월에 개통된 롱탄하이웨이를 통해 The Eastern에서 1군 다이아몬드 백화점까지도 20여분 밖에 걸리지 않는다.
이뿐 아니라 외곽으로도 롱탄, 연짝공단까지 20분이면 갈 수 있다는 유리한 환경때문에 The Eastern은 입지적으로 시내, 시외를 연결하는 지리적 요충지로써 거듭나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Hi-Tech Park2) 백색가전(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공장이 The Eastern에서 2Km 내에 공사중에 있어 현재 다수 한국기업들 및 베트남 투자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삼성전자 백색가전 공장의 경우 내년부터 공장이 가동되면, 한국인을 포함해 1만여명 이상이 근무할 예정이기 때문에 주변 개발에 대한 기대감이 빠른 속도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년짝, 빈화, 동나이, 빈증 지역으로 이주하고 있는 다수 한국기업들도 탁월한 입지, 및 높은 상품수준 등의 이유로 구매 및 임대에 지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The Eastern의 분양조건
현재 분양가는 방 3개 기준으로 약 95,000USD (VAT 별도)다. 이는 지리적으로 5분 정도 걸리는 2군(임페리아, 에스텔라, 비스타 등)의 매매가에 비해 약 60%~70% 수준으로, 향후 가치상승에 대한 기회 요인이 높은 가격대로 분양 중임을 알 수 있다. 분양가 30%만 납부하면 입주가 가능하고 나머지 70%는 최대 2016년 6월까지 분할납부가 가능하여 주택구매에 대한 부담을 최대한 낮추었다. 그런 이유로 다수 한국인과 외국인들의 경우 높은 임대료를 부담하는 것보다 투자 및 실거주에 적합한 The Eastern을 구매하여 임대료를 Save하고, 향후 가치상승에 따른 재산증식까지 고려하여 The Eastern을 구매를 희망하고 있는 실정이다.

올해 들어 외국인도 부동산 소유가 가능
작년 하반기에 베트남 정부가 발표한 외국인 소유에 관한 법 개정이 올해 7월부터 시행될 예정이다. 이는 베트남 정부가 외국인에게도 부동산 소유의 문을 열어놓음으로써 도시 개발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다. 이 같은 부동산 소유허용에 따라 최근 외국인들도 임대보다는 소유에 대한 많은 문의와 매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ㆍ 30% 납부 후 즉시 입주가능
ㆍ 롱탄 하이웨이의 개통으로 1군 15분, 푸미흥 15분
ㆍ 매시간 시내 셔틀버스 운행
ㆍ 하이테크 삼성전자 공단으로 인해
ㆍ 주변지역 발전가능성이 높은 요지

The Eastern

분양 및 임대 문의: 0919 910 198
www. theeastern.com.vn

One comment

  1. 여기 근무한 소장이 아파트 구입하면 손해 본다고
    비 추천 하던대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