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신한베트남은행. 실천하는 나눔의 즐거움

7

신한베트남은행은 베트남 법인설립 이래 20여년간 ‘따뜻한 금융’이라는 슬로건 아래 베트남 지역 내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 6월 13일 토요일, 132 Ben Van Don strt.,Dist.4에서 신한베트남은행의 허영택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40여명이 모여 “Shinhan Happy Meal” 행사를 개최하였다.


“Shinhan Happy Meal”은 1,000동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가난한 사람들에게 쌀국수를 판매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신한베트남은행의 임직원들은 이날 아침 일찍 모여, 야채손질부터 고기 삶기, 고명 준비 등 하나하나 정성들여 준비하였다. 700그릇에 달하는 쌀국수를 오전 10시 반경부터 주변 형편이 어려운 현지인들에게 나누며 나눔의 기쁨을 느끼고 돌아오는 시간이었다. 신한베트남은행 허영택 은행장은 “신한베트남은행은 많은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으며, 영업현장에서도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노력하고 있다”라고 활동소감을 전했다.

문의 0903 811 00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