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Daily Archives: 2021년 August 31일

다낭시의 드론 감시 실험

8월 29일, 다낭시 하이쩌우구 인민위원회에서 , 자택격리 외출금지 명령을 수행하는 지의 여부를 관찰하기 위하여 비행드론 감시를 실험했다고 Vnexpress지가 8월 30일 기사에서 보도했다. 이번 시험비행에 동원된 15대의 드론은 자원봉사자의 재능기부로 지원됐으며, 비행에 동원된 드론은 배터리당 약 25분 비행이 가능하며, 8개의 배터리를 탑재하여 …

Read More »

호찌민시 지역감염률 100% 기록

    호찌민시가 최근 긴급항원검사를 활용하여 대규모 전수조사를 벌인결과 감염자의 100%가 지역감염으로 조사되어 충격을 주고 있다. 뚜오이쩨지 영자판 8월 30일 보도에 의하면 29일 일요일 호찌민시에 제출된 33만 856개 샘플을 조사한 결과 약 이중 1.5%정도가 감염자로 나왔으며, 이들 모두 지역내 감염으로 …

Read More »

호찌민시 배달원 무료 코로나 테스트 제공 결정

8월  30일 Vnexpress지 보도에 의하면 이날 부로 온라인 배송업체들의 호찌민 시내 수송이 재개되면서 방역조건을 지키는 하에 제공한다는 방침에 따라 무료 테스트 제공을 결정하게 됐다고 호찌민시 산업통상부가 발표했다. 배달원 대상 무료 테스트는 호찌민시 곳곳에 설치한 400여곳의 이동식 의료스테이션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

Read More »

이제는 좀 풀리려나? 호찌민시 교통통제 완화조치 시행.

23일부터 실시된 자택격리 사회적 거리두기와, 이에 따른 이동통제 조치로 인하여 생필품 생산기업 및 필수 이동이 어려워지자 29일 부터 호찌민시 공안이 교통통제안을 조정하는 조치를 취했다고 28일 Vnexpress지가 보도했다. 호찌민시 공안 부참모장 레만하 (Le Manh Ha)대령에 의하면 출퇴근 용 차량이나, 필수업무용으로 이동시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