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Daily Archives: 2021년 September 29일

호찌민시 위드 코로나 대비 전염병 대응 방식 전환 검토 중

호찌민시가 코로나19와의 공존이 불가피하다고 판단하여, 대응방식을 신규 확진자 집계와 접촉자 격리를 하지않고 중증환자와 사망자 통계만 집계해 집중관리하는 방식으로 대전환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27일 인사이트 비나지가 보도했다. 호찌민시 인민위원회는 27일 코로나19 예방통제국가운영위원회에 이같은 내용의 ‘전염병의 안전한 적응 및 유연하고 효과적인 통제를 위한 지침(안)’을 …

Read More »

빈증성 재래시장, 쇼핑몰 재개방

  빈증성이 9월 28일부터 전통시장과, 쇼핑몰, 편의점의 영업재개를 허용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Vnexpress지가 28일 보도했다. 빈증성 산업통상부에 따르면 그린존을 유지한다는 조건에 따라 성 내 인민위원회에 상업시설의 재 개방을 관련한 권한을 위임한다고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Tan Uyen시는 지역내 상업시설에 근무하는 노동자는 …

Read More »

스탠타드차타드 은행, 3분기 베트남 경제성장률, 1.9%로 둔화, 총 성장률 4.7% 예측

스탠타드차타드은행이 올해 베트남의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4.7%로 종전보다 다시 2%p 낮추었다고 니케이 아시안 데일리지가 27일 보도했다. 스탠타드차타드측이 최근 발행한 수정 전망치에 따르면, 베트남 GDP성장률은 2분기 6.6%(자체 추정치)에서 3분기 1.9%로 크게 둔화했다가 4분기 5.5%로 다시 회복한다. 3분기 성장률이 크게 낮아진 것은 코로나19 4차유행이 5개월째 …

Read More »

한주필 칼럼-출구가 보이는데…

이제 불을 끌 때가 된 모양입니다. 깜깜한 동굴 속에서 길을 헤매다 그나마 갖고 있던 횃불이 수명을 다하고 꺼지면 순간 절망이 밀려오지만 또 한편 눈앞의 불빛이 사라지니 그제야 비로소 저 멀리 출구의 빛이 보입니다. 4개월이 넘도록 출구를 찾아 헤매다 이제 거의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