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December 2,Thursday

Daily Archives: 2021년 September 30일

베트남 군 30일 이후에도 호찌민시 지속 주둔예정

호찌민시의 사회적격리가 풀려도 군은 계속 주둔할 예정이라고 부득담 (Vu Duc Dam) 부총리 겸 보건부장관이 29일 언급했다고 vnexpress지가 보도했다. 이날 열린 국가운영위원회와 국방부 그리고 호찌민시 및 남부 성과의 회의에서 부총리는 “지난 두달이 넘는 기간동안 많은 희생이 있었지만 전염병 통제가 점진적으로 가능하게 …

Read More »

남부지역 주민 30일이후에도 지역간 이동 제한

베트남 정부가 호찌민시와 인근 빈즈엉성(Binh Duong), 동나이성(Dong Nai), 롱안성(Long An) 주민들에게 오는 30일 이후 관내 지역을 떠나지 말 것을 권고했다고 Vnexpress지가 28일 보도했다. 정부의 이러한 권고는 28일 국가운영위원회 회의에서 결정됐다. 이날 회의에는 남부 19개 성·시 및 중부고원지대, 중남부지방 일부 성장들이 참석했다. …

Read More »

호찌민시 1군, 뚜득시 전염병 통제 기준 충족

호찌민시 1군과 뚜득시(Thu Duc)가 베트남 보건부가 지정한 전염병 통제 기준에 도달했다고 9월 29일 Vnexpress지가 보도했다. 기사에 따르면 위 지역내 확진자수가 현저히 줄어들고, 백신 접종률이 늘어나면서 그린존의 수가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호찌민시 당국은 시의 중심인 1군이 전염병 통제기준에 들어간 점에 …

Read More »

베트남내 외국기업들, 코로나19 위기에도 투자 확대

삼성전자와 LG, 네슬레 등 베트남 주요 FDI(외국인직접투자) 기업들이 코로나19 4차유행 여파를 일시적인 것으로 보고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고 인사이드 비나지가 9월 29일 보도했다. 최주호 삼성베트남 복합단지장은 최근 하노이에서 열린 ‘코로나19와 FDI 파트너들’ 이란 주제의 세미나에서 “코로나19 4차유행 발생 이후 정부와 지자체의 …

Read More »

한주필칼럼-과정을 중시하는 방법

2개월 전 집사람이 한국으로 귀국을 한 후 어쩔 수 없이 혼자 식사를 해결하며 삽니다. 유튜브를 보면서 기억한 레시피를 되 뇌이며 열심히 요리를 하고 나서 냉동실에 얼려둔 밥을 전자렌지에 넣어 녹이고, 냉장고에 있는 김치와 몇 가지 밑반찬을 플라스틱 통에 담겨 있는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