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December 2,Thursday

Daily Archives: 2021년 October 4일

베트남 국내선 10월 5일부터 재개 추진

10월 5일, 금주 화요일부터 베트남 국내선 운항 재개가 추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3일 Vnexpress지가 보도한 기사에 따르면 베트남 민항총국( Civil Aviation Authority of Vietnam)은 19개 지역에서 약 385편의 국내선 운항을 재개하고자 의견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민항총국 안에 의하면 하노이 같은 경우는 …

Read More »

호찌민, 동나이, 빈증, 롱안 4개성 간 통행 가능 검토 중

호찌민시가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출퇴근 근로자에 대한 인접 4개성간 통행을 조만간 허용할 것으로 보인다고 2일 인사이드 비나지가 보도했다. 10월 1일 호찌민시 교통운송국이 인민위원회에 제출한 제안서(초안)에 따르면, 백신접종 여부 등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이들 지역간 통행을 허용키로 했다. 초안은 시 인민위원회가 …

Read More »

호찌민시 근로자 부족 예상, 경제 회복 차질

호찌민시가 사업체의 재운영을 금요일부터 허가했지만, 근로자 부족이 예상되어 경제회복에 차질이 예상된다고 Vnexpress지가 2일 보도했다. 호찌민시 청년 사업가 협회에 의하면 약 800개 회원 업체중 대부분이 소규모 업체인데도 불구하고 호찌민시가 락다운 기간동안 발령했던 일자리에서 머물기 시책을 시행 할 수 없었다고 호소하면서 호찌민 …

Read More »

한주필 칼럼- 4개월만의 라운드

지난 주말 우리에겐 투득 골프장으로 불리우는, 베트남 골프 앤 컨트리 클럽(VGCC)이 4개월만에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호찌민 시내에서 가장 가까운 골프장이라 가장 많은 이용객이 몰리는 골프장입니다. 공식적으로 개장을 한다는 통고가 없던 터라, 소문만 무성한 개장 소식이 정식으로 들려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런 …

Read More »

빈패스트(Vinfast)국제무대 본격 데뷔

베트남 최대 민간기업 빈그룹(Vingroup, 증권코드 VIC)의 자동차제조 자회사 빈패스트(VinFast)가 독일 국제자동차제조사협회(VDIK)에 가입했다. 인사이드 비나지의 10월 1일 보도에 따르면.VIDK는 홈페이지를 통해 “베트남 토종 자동차기업 빈패스트의 가입을 축하한다”며 이사회 결의로 회원사로 합류했다고 밝혔다. 빈패스트의 합류로 VIDK 회원사는 르노, 볼보, 피아트, 한국의 현대차,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