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8,Thursday

Daily Archives: 2021년 October 5일

10월 7일 부터 베트남 철도 운항 재개

베트남 철도국이 교통부에 10월 7일 부터 운항재개를 목적으로 관련자료를 제출했다고 관영 영자지 Viet Nam News가 보도했다. 철도국 부 꽝 코이 (Vu Quang Khoi) 국장은 “ 총리령 16호로 인하여 지난 8월 부터 여객 수송이 중단되었다”고 언급하면서 방역조치와 가이드 라인에 따라 베트남 철도국은 …

Read More »

베트남 코로나 백신기금 “절반 넘게 소진”

베트남 정부가 지금까지 기부받은 코로나 기금의 절반인 약 4조 4994억동을 백신구매에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10월 4일 아세안 데일리 뉴스 보도에 따르면, 베트남 코로나 관련기금을 관리 하는 백신기금관리위원회가 지금까지 기부받은 8조 7790억동(약 4582억원)중 절반 규모인 4조 4994억동을 백신구매에 사용했다고 보도했다. 백신구매를 …

Read More »

말레이시아 12월, 호주 11월 국경개방 추진

태국이 11월부터 본격적으로 해외관광객에게 국가를 개방하기 시작하면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재개방 검토가 이어지고 있다고 비즈니스 타임즈지가 10월 3일 자로 보도했다. 특히 말레이시아 같은 경우는 12월까지의 재개방을 목표로 현재 이스마일 야쿱 (Ismail Yaakob)총리가 직접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총리는 “아직은 말하기 이르지만 …

Read More »

한주필 칼럼-이 또한 지나가리라

아직 코로나 사태가 끝나지 않았고 언제 끝날 지 그 누구도 모르지만 일단 봉쇄가 아닌 정상적 자세로 이런 사태를 대응하기 시작했다는 것에 일말 희망을 본다. 코로나로 많은 것을 잃었고 또 여전히 잃어가고 있다. 수많은 근로자가 직장을 잃고 수입이 끊어져 생활고에 시달리며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