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Daily Archives: 2021년 October 16일

베트남, 미성년자 12~17세 코로나19 백신접종 승인

베트남 보건부가 만 12~17세 청소년에 대한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승인했다고 Vnexpress지가 15일 보도했다. 10월 15일 보건부가 발표한 청소년 백신 접종계획에 따르면 고학년부터 저학년 순서로 일정에 따라 실시하고, 지역별로 백신 공급과 전염병 확산 상황에 따라 접종이 이뤄질 예정이다. 청소년 접종은 부모의 …

Read More »

올해 호찌민시 지역내총생산(GRDP) 5.06% 감소

올해 호찌민시의 지역내총생산(GRDP)은 전년동기대비 5.06% 감소해 당초 목표 6% 성장과는 심한 격차가 예상된다고 인사이드 비나지가 15일 보도했다. 이는 레 호아 빈(Le Hoa Binh) 호찌민시 인민위원회 부위원장이 10월 14일 개최된 호찌민시 제11기 당 집행위원회 제9차 확대회의에서 보고한 내용이다. 보고에 의하면 2021년 …

Read More »

(재개방) 발리, 오늘부터 한국 및 해외여행객에게 개방, 5일 격리 조건

1년여 만에 처음으로 인도네시아의 유명 관광지 발리가 14일한국 등 해외 여행객들을 다시 개방됐다고 AP통신이 14일보도했다. AP통신에 따르면 자바섬과 발리섬의 코로나19 대응을 주도하는 루후트 빈사르 판자이탄 장관은 10월 13일 밤(현지시간) 늦게 발표한 성명에서 코로나19 가 안정되고, 세계보건기구(WHO)의 기준을 충족시킨 저위험 국가19개국 관광객들을 …

Read More »

응애안성, 핸드폰 폭발 사건으로 11세 소년 사망  

  응애안 성에 거주하는 11세 소년이 온라인으로 수업을 듣다가 사용하던 스마트폰이 충전중 폭발하면서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Vnexpress지가 15일 보도했다. 남단(Nam Dan)지구 교육청에 의하면 피해 학생은 목요일 오후 이어폰을 사용하여 학교 수업을 원격으로 듣고 있었으며, 이때 전화기가 폭발했다. 심각한 화상을 입은 피해학생은 …

Read More »

한주필 칼럼-반려동물의 중성화 수술

벌써 8개월째인가보다, 붕타우에 사는 친구가 새끼 고양이 한 마리를 보내준 것이. 당시 함께 지내던 집사람이 고양이를 키운 적이 없던 터라 경계를 했지만 며칠이 지나니 갑분 좋아한다. 자신이 고양이를 키우는 것이 아니라 고양이가 자신을 돌봐 준다고 고마워한다. 그렇게 4-5 개월 정도를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