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9,Friday

Daily Archives: 2021년 October 26일

베트남 대기업들, 3분기 무더기 손실 기록, 봉쇄 후 폭풍

많은 베트남 기업들이 코로나19 4차유행과 이에 따른 장기 봉쇄조치의 후폭풍으로 3분기 손실을 보고했다고 인사이드 비나지가 25일 보도했다. 대표적인 섬유업체인 탄꽁섬유의류투자무역(Thanh Cong Textile Garment Investment Trading JSC)은 3분기 30억동(13만1900달러)의 분기 첫 손실을 기록했다. 탄꽁은 지난 7월15일부터 봉쇄조치로 공장가동이 단축되면서 매출이 7830억동(3440만달러)으로 …

Read More »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베트남 11월 개방 확인

응웬반흥(Nguyen Van Hung) 베트남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베트남의 11월 재개방을 확인했다고 Tuoi Tre지와 25일 진행한 인터뷰에서 밝혔다. 이날 인터뷰에서 응웬장관은 베트남의 재개방은 “제로 코로나 정책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역대책에 기반하며, 우선적으로 국내관광시장을 살리면서 해외관광시장의 재개를 준비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백신여권 적용과 이에 …

Read More »

호아팟철강 ’10년내 매출 10억달러, 베트남 1위 가전기업 목표’

베트남 철강대기업 호아팟그룹(Hoa Phat Group)의 쩐 딘 롱(Tran Dinh Long) 창업자 겸 회장이 가전회사 설립과 관련,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베트남 1위 가전기업을 목표로 하고있다고 밝혔다. 호아팟그룹은 2001년 설립한 에이컨 등을 생산하는 냉동전문회사 호아팟냉동(Hoa Phat Refrigeration)에 이어 최근 호아팟가전(Hoa Phat Household Appliances …

Read More »

지역간 이동시 질병방지 서약서 제출 철폐

베트남 교통부는 항공기 및 열차 탑승시 질벙확산방지 서약서 제출은 철화하기로 결정했다고 Tuoi Tre지가 25일 보도했다. 교통부는 철폐원인을 서약서를 현장에서 작성하고 제출하면서 역과 공항에 사람이 몰리는 현상이 발생하면서 출발 지연을 발생시키는 원인으로 인하여 10월 20일부터 시작한 서약서 작성 및 제출을 없애기로 …

Read More »

한주필 칼럼-운동을 해야 할 이유

나이가 들면 정신적으로 성장하지만 육체적으로는 약화되는게 인간의 운명입니다. 그러니 나이가 들수록 병에 대한 저항력이 떨어지고 오래된 장기들이 고장을 일으키며 많은 질병에 노출될 가능성이 많아집니다. 나이가 들면서 노출되는 질병 중 가장 무서운 것이 뇌 질환입니다. 치매를 일으키거나 거동을 불편하게 만들어 인간이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