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Daily Archives: 2021년 October 27일

귀향 근로자 복귀율 낮아 근로자 확보 차질

베트남 기업들이 코로나19 봉쇄조치 완화 이후 주문이 늘어나고 있으나 봉쇄기간 귀향했던 근로자들의 복귀율이 낮아 인력충원과 공장 정상가동에 애를 먹고 있다고10월  26일 인사이드 비나지가 보도했다. 특히 전자 및 가구회사들은 연말 성수기를 맞아 다른 업종보다 근로자 확보 문제가 더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다. …

Read More »

빈패스트 생산, 쉐보레 스파크 밴 2853대 리콜

  빈그룹(Vingroup)의 자동차제조 계열사 인 빈패스트(Vinfast)가 바닥매트 결함으로 GM의 쉐보레 스파크 밴(Spark Van) 2853대를 리콜한다고 인사이드 비나지가 26일 보도했다. 10월 26일 빈패스트 발표에 따르면 리콜 대상은 2013~2015년 베트남에서 조립된 스파크 밴이다. 결함은 바닥매트와 바닥매트 하단을 연결하는 부품의 일부 부식 현상에 따른 것이다. …

Read More »

호찌민시, 2층 시티투어버스 운행 재개

  간단하게 시내 관광을 할 수 있어서 많은 관광객과 시민들이 애용하던 2층 시티투어버스가, 시의 국내관광 재개 방침에 따라 5개월만에 운행을 재개했다고 Vnexpress지가 26일 보도했다. 총 65명의 승객을 태우고 사이공 중앙 우체국에서 출발하여 4군 호찌민 박물관, 1군 레두안 거리, 1군 Pham …

Read More »

호찌민시 수요일 부터 어린이 백신접종 시작

호찌민시가 78만명 어린이 청소년을 대상으로 백신접종을 27일부터 진행한다고, 10월 26일 Tuoi Tre지가 보건부 자료를 인용하여 보도했다. 접종 대상 연령은 만 12세~17세이며, 우선 접종지역으로 꾸찌현과, 1군이 선정됐다. 시 보건부 측은 논란에도 불구하고 접종을 하는 이유는, 도시내 전염병 통제가 진행중이지만, 미 접종자로 …

Read More »

한주필 칼럼-직업이 갖는 영향력.

아마 우리가 사회를 살아가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하게 자리하는 것 중에 하나가 직업일 것이다. 직업을 통해 경제적 생활을 할 기반을 마련하고, 그 일을 통해 사회인으로 활약하게 되고, 결국 자신의 삶의 보람과 의미를 찾아가는 기반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직업이 우리에게 주는 영향의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