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3,Tuesday

Daily Archives: 2021년 November 1일

호찌민시, 연말 코로나19 백신 부스터샷 추진

호찌민시 보건국은 올해 남은 기간동안 고위험군 및 의료진에게 코로나19 백신 부스터샷 허용을 시 인민위원회와 보건부에 요청했다고 11월 1일 인사이드비나지가 보도했다 시 보건국에 따르면 부스터샷은 접종한 백신의 종류에 따라 6개월~1년새 2차접종을 완료한 이들 가운데 우선 의료진과 고위험군이 대상이다. 접종은 준비되는대로 이달부터 …

Read More »

베트남에 국제상설중재재판소(PCA) 대표사무소 개설

베트남에 국제상설중재재판소(PCA) 대표사무소가 개설될 예정이라고 29일 인사이드 비나지가 보도했다. 10월 29일 외교부에 따르면, 팜 꽝 히에우(Pham Quang Hieu) 외교부 차관과 휴고 시블레즈(Hugo Siblesz) PCA 사무총장이 지난 27일 온라인 회의를 갖고 PCA 대표사무소 개설에 합의했다. 시블레즈 사무총장은 “베트남 대표사무소 개설 합의는 그동안 베트남이 각종 …

Read More »

총리 경제회복 6개 목표, 6개 원칙 발표

베트남 팜 민 찐(Pham Minh Chinh) 총리가 세계경제포럼 베트남 전략대화 세션에 참가하면서 베트남 경제회복의 6개목표와 원칙을 제시했다고 Vnexpress지가 30일 보도했다. 총리가 제시한 6개 목표는 다음과 같다 사회보장제도 강화 직업창출 기업체 회복 인프라 개발 규제개혁을 통하여 행정절차 줄이기 부정부패 타파다. 이 …

Read More »

8개 노선 시내버스 11월 1일 부터 운행재개

호찌민시에서 이용량이 높은 주요 간선버스 8개 노선의 운행이 11월 1일부터 재개 된다고 30일 Vnexpress지가 발표했다 10월 30일 호찌민시 대중교통관리국 레 호안 (Le Hoan) 부국장은 버스노선의 수요를 고려한 결과 도시내의 8개 노선을 추가로 재 운행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운행이 재개되는 8개 노선은 …

Read More »

베트남,아시아 태평양지역 유튜브 시청률 주도

베트남인들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유튜브(Youtube) 시청률을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Vnexpress지가 유튜브사가 발표한 ’‘YouTube Brandcast Delivered 2021’  보고서를 인용하여 10월 30일 보도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5월 기준으로 2500만명이 유튜브를 정기적으로 시청하여 매년 2000만명, 800만명이 시청하는 일본과, 인도에 비하여 시청률이 매우 …

Read More »

한주필의 골프이야기-시니어 골퍼를 위한 골프 팁 2 – 드라이버, 훅으로 거리내기

지난 번에 나이가 들어가면 근력 부족으로 짧아지는 드라이버 거리를 다시 늘이기 위한 방법으로 공이 많이 구르는 훅 탄도를 만드는 것이 좋은데 그러기 위해 첫번째로  훅 그립을 잡으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공감하며 실행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뻔한 소리를 했다고 책망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세상만사는 원래 …

Read More »

11월부터 호이안 해외관광객 재개방 계획 수립   

다낭과 더불어 세계적인 관광지이며 유네스코 문화유산도시인 호이안이 속한 꽝남성이 자세한 재개방 계획을 수립하고 이를 행정부에 제출했다고 30일 Vnexpress지가 보도했다. 성 당국이 설정한 재개방 계획은 다음과 같다. 우선 1단계로 11월부터 꽝남성에 입국한 관광객들은 호이안시와 My Son유적 관광이 허락되며, 이때 들어오는 관광객들은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