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Daily Archives: 2022년 April 11일

흥붕왕 축일 맞아 베트남 전역에서 기념식 및 축제 열려

-푸토성 응히야 산 사원에서 국가주석 참가 기념식 개최 – 응히야 산에 작년 5배 넘은 50만명의 참배객 황금연휴 맞아 참배 베트남의 개천절인 흥붕(Hung Vung)왕 기념일을 맞아서 베트남 전역에서 축하행사가 열렸다고 Vnexpress지가 10일 보도했다. 전통적으로 흥붕왕 기념일 행사를 주체하는 푸토(Phu Tho)성 응히야(Nghia …

Read More »

하노이 초등학교에 이어, 유치원도 등교 재개

-11개월만에 대면수업 재개 – 최근 코로나 확산세 줄어들면서 결정 베트남 수도 하노이시가 코로나-19 확산이 진정세를 보이자 11개월만에 유치원 등원을 허용하기로 결정했다고 Vnexpress지가 4월 9일 보도했다. 이날 하노이 인민위원회는 전날 이같은 내용의 방역 완화 지침을 확정해 발표했다. 이에 따라 하노이 시내의 모든 유치원은 오는 …

Read More »

호찌민시, 메트로 1호선 연결성 강화를 위해 4백만 달러 투자

호찌민시가 메트로 1호선과, 기존 시내버스의 환승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930억 동(미화 400만달러)를 투자하기로 결정했다고 8일 Vnexpress지가 보도했다. 이번에 투자되는 예산은 호찌민 메트로 1호선 역이 설치되는 지역에 연계버스 정거장을 건설하는 데에 사용된다고 인민위원회 측은 밝혔다. 호찌민시 대중교통운영센터 주도하에2024년까지 노선 전역에는 버스 정거장 …

Read More »

미국 진출한 빈 패스트, 미국정부 지원을 노린다

베트남의 삼성으로 불리는, 빈그룹 계열사인 빈패스트가 노스캐롤라이나주 자동차 공장 건설시 금융조달중 하나로, 미국정부의 지원을 받는 것도 고려 하고 있다고 빈그룹 팜 냣 부옹(Pham Nhat Vuong) 회장이 언급했다고 9일 Vnexpress지가 로이터지의 기사를 인용하여 보도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부옹 회장은 “미국정부의 지원을 받는 …

Read More »

베민 베트남 8일 ‘배민 아카데미’ 진출 ‘반전’ 노리나?

음식배달 앱인 배민 베트남(BAEMIN Vietnam)이 4월 8일 ‘배민아카데미’(BAEMIN Academy)를 일반 대중과 가맹점 파트너에게 공식적으로 소개했다고 4월 10일 아세안 익스프레스지가 보도했다. 배민 베트남은 2019년 5월 배민(BAEMIN)이라는 브랜드로 현지 시장에 진출했다. 현재 그랩과 나우에 이어 2~3권으로 분류되고 있다. 체계적인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