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Daily Archives: 2022년 September 10일

09월 10일 씬짜오베트남 데일리뉴스

데일리 뉴스를 클릭하시면 PDF판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Read More »

사회적 임대주택 공개

-호찌민시 빙탄군 소재, 930가구 수용  9월 9일 Vnexpress지에 호찌민시 외각에 준공된 사회적 임대주택이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호찌민시 1군에서 약 20킬로 미터 떨어진 빙탄(Binh Tan)군에 있는 본 사회적 임대주택은, 18000스퀘어 미터 부지에 약 900가구를 수용할 수 있는 …

Read More »

총리 빈증 노래방 화재사고 후속조치 발표

지난 화요일 빈증성에서 발생하여 32명이 사망한 노래방 화재사고 후속조치를 베트남 정부가 8일 발표했다고 Vnexpress지가 9월 9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팜민찐 총리는 이번 사고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모든 노래방에 비상구 2개를 마련할 것과 더불어 각 지방에 노래방을 대상으로 전수 안전검사를 할 것을 …

Read More »

‘캄보디아 취업 사기’에 주변국들 ‘골머리’

취업사기로 강제노동에 시달리는 외국인문제로 인하여 베트남을 포함한 주변국에서 대규모로 항의가 들어오자, 캄보디아 당국이 취업사기를 뿌리뽑기 위하여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했다고 연합뉴스가 10일 보도했다. 10일 AP통신은 말레이시아 사이푸딘 압둘라 외교장관과의 회견을 보도하면서, 말레이시아당국이 지금까지 파악된 피해자 수는 148명에 달한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이번 …

Read More »

중국 체리 자동차 베트남 생산기지 검토중

중국의 국영자동차 회사인 체리 자동차가 베트남에서 생산기지를 내년에 건설하는 것을 목표로, 베트남에 생산기지 건설을 고려중이라고 8일 Vnexpress지가 보도했다. 기사에 따르면 체리 자동차 베트남 지사장인 토시 탕 씨는 회사 측에서 베트남에 공장을 건설하는 것을 기획하고 있으며, 단지 차를 판매하는 것만이 아니라, …

Read More »

국내 연료비 5차례 인하효과 발생, 택시회사들 요금 할인

– 교통운송부 발표 교통운송부는 2022년 초부터 유가의 지속적인 인상이 운송 비용과 운송 서비스 가격에 영향을 미쳤다고 8일 인사이드비나지가 보도했다. 2022년 7월부터 지금까지 국회, 정부, 각 부처가 시장 안정을 위해 연료비 인하를 위한 조치를 취한 후 국내 연료가격은 5차례 인하하였다.   이에따라 …

Read More »

다낭 총영사관, 다낭국제공항에서 중추절 행사 열리다!

-한국인 관광객에게 깜짝 선물 제공 9월 8일 저녁 다낭 국제공항 국제선 청사에서 다낭 총영사관과 다낭시 관광청이 협력하여 관광객을 대상으로 중추절 행사를 진행했다고 아세안데일리지가 9일 보도했다. 이날 징소리와 북소리, 사자들의 행렬로 시작된 행사는 다낭을 떠나는 관광객들을 매료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다낭국제공항이 국제여객 출발 터미널에서 중추절 사자춤을 …

Read More »

바이든 “美 세금 지원받는 기업, 중국에 투자 못하도록 할 것”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경제 안보를 강조하며, 반도체 등 핵심 산업에서 미국의 세금 지원을 받는 기업들이 중국에 투자하지 않도록 할 것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고 연합뉴스가 10일 보도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취임 이후 대(對) 중국 견제를 외교·안보 정책의 최우선 순위에 올려놓고 일관된 …

Read More »

베트남 관광 산업 회복 기미 보인다

-지난 10년간 동남아에서 가장 높은 성장세 보여  그동안 코로나19로 침체되었던 베트남 호텔 및 리조트 부문의 객실 점유율이 올라가고 요금이 개선되면서 관광산업이 회복 기미를 보이고 있다고 아세안데일리지가 6일 보도했다. 금년 여름 휴가기간동안 바리아- 붕따우(BàRịa-VũngTàu), 호짬(HồTram), 다낭(ĐàNẵng), 냐짱(NhaTrang) 및 푸꾸억(PhúQuốc)과 같은 해안지역은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