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Daily Archives: 2022년 November 4일

더마 스킨케어 편 (10) – 탱탱한 피부를 원한다면 – ‘이것’이 필요하다!

    피부 본질의 노화를 예방해 주는 영양소, 코엔자임Q10   안티에이징 열풍이 일어나면서 너도 나도 젊은 피부를 위한 관리에 힘쓴다. 탄력있는 피부 상태를보존하기 위해 관리에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유명한 브랜드나 유명한 성분(영양분)을 바르는 화장품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다. 하지만 나의 피부에 …

Read More »

반랑대학교 & 정림건축 간 양해각서 협약식 및 제1회 베트남학생건축문화 대상 시상식

  2022년 10월 24일 반랑대학교와 정림건축간 양해각서 협약식 및 베트남학생건축문화대상 시상식이 빈탄군 소재 반랑대학교 제3 캠퍼스 G동에서 진행되었다. 반랑대학교는 베트남의 고대 왕국인 반랑(VAN LANG)의 이름을 가진 1995년에 설립된 사립 대학교이다. 한국의 설계 및 CM기업인 정림건축은 반랑대학교와 베트남에서 처음으로 학생들만을 대상으로 …

Read More »

한국생산기술연구원(KITECH) 베트남진출 기업과 간담회 열어

10월 28일 호찌민 뉴월드호텔에서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베트남사무소에서 주최한 제조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현장애로사항 청취 및 지원방안 모색을 위한 한인 제조기업 간담회가 열렸다. 이번 간담회에는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이하 생기원) 이낙규원장, 국가뿌리산업진흥센터 김성덕원장, KITECH 베트남사무소 변기정소장등 생기원 관계자와 베트남 진출해있는 10여개 기업 대표들이 참석했다. 참가 기업들은 …

Read More »

호치민중앙교회 호치민한인회에 사랑의쌀 기증

2022년10월30일 오전11시 베트남한인회총연합회 겸 호치민한인회 손인선 회장과 홍승표 상근부회장, 김대성 국장은 고밥군에 위치한 호치민중앙교회 창립 제17주년 기념예배에 참석하였다. 손인선 회장은 호치민중앙교회 창립 제17주년에 대한 축사를 하고 호치민중앙교회에서 호치민한인회에 기증하는 사랑의 쌀 500kg 증정식을 가졌다. 이에 손인선 회장은 귀한 정성으로 기증해주신 …

Read More »

빈증 엑스포 개최 안내 (Binh Duong Expo 2022)

1.개최배경 가. 빈증성, 한-베 수교 30주년 기념 한-베 교류행사 개최(11.10~14) 나. 구성 : Meet Korea(교류협력) + 빈증 엑스포(우수상품 전시, 문화체험) 2. 행사 소개 가. 빈증 Meet Korea ● 성격 : 빈증성과 한국 유관기관/기업 간 교류협력 증진 행사 ● 기간/장소 : …

Read More »

최고를 향해 날아오르다! True North School _ 이중언어 국제학교

대니황 대표는 현재 하노이 영어중심어학원 Point Avenue 와 호치민 영어중심 어학원인 Cornerstone의 대표로 올 2022년 9월 “True North School”이라는 이중언어 국제학교를 오픈하였다. True North는 “베트남-하노이 중심부에 있으며, 학교의 이름은 베트남의 수도를 상징하는 의미와트루 노스(True North)는 “N”극처럼 우리의 성장 여정에서 우리가 …

Read More »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전교직원 대상 심폐소생술 교육 실시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교장 손성호)는 지난 10월26일(수)에 전교직원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하였다.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교육은「학교보건법 시행규칙 제10조(응급처치교육 등)에 의거하여 모든 교직원이 받아야 하는 교육이다. 올해 심폐소생술 교육은 예년과 달리 병원에서 응급상황을 많이 접하고, 응급상황에서 실제 심정지 환자에게 심폐소생술을 해 본 경험이 많은 호치민 …

Read More »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한글날 기념 문예 행사 개최

    지난 10월 26일(수),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교장 손성호)에서는 576돌 한글날 기념 문예 행사가 열렸다. 이 행사는 한글의 우수성과 과학성을 널리 알리고 학생들의 한글 사랑 정신을 고취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매년 10월 성대히 치러져 왔으며 코로나로 인해 학교가 문을 닫았던 작년에도 그 중요성을 …

Read More »

아시아한상 베트남 남부연합회 출범식

지난 10월 26일 호찌민 1군에 위치한 롯데호텔사이공에서 아시아한상총연합회(이하 아시아한상총연, 회장 윤희)산하 아시아한상총연 베트남 남부연합회가 출범식을 갖고 정관장 베트남총판 사업을 하고있는 JM Group의 김정민 대표를 초대회장 및 아시아한상총연합회 부회장으로 위촉했다. 이날 출범식에는 아시아한상총연 윤희 회장, 양성모, 임완순 수석부회장, 박종완 부회장, 아시아한인회총연합회 …

Read More »

2022년 충청권 TJB 베트남 비즈니스 파트너십 매칭데이

2022년 10월 25일~28일, 4일간 대전광역시는 충청남도, 세종시와 함께 베트남 하노이와 호치민에서 대전.충청권 33개 업체가 참가하는 ‘2022 충청권 TJB 베트남 비즈니스 파트너십 매칭데이’ 행사를 개최 하였다. 충청권 3개 시‧도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중앙회(K-BIZ)와 TJB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충청권 수출중소기업들의 베트남 시장 판로개척 지원과 …

Read More »

베트남우호친선단체연합 남부대표사무소 부위원장과의간담회

베트남한인회총연합회 겸 호치민한인회 손인선 회장은 2022년10월31일 오후2시 1군에 위치한 베트남우호친선단체연합 남부대표사무소 접견실에서 베트남우호친선단체연합 남부대표사무소 TRAN HOANG KHANH VAN 부위원장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 호치민한인회에서는 홍승표 상근부회장과 이소의 부회장, 최창영 부회장, 김동희 국장, 김대성 국장 등이 배석하였고 베트남우호친선단체연합 남부대표사무소에서는 NGUYEN THUY …

Read More »

아시아한인회총연합회 윤 희 회장 호치민한인회 방문

10월24일 오후 2시 손인선 (호치민한인회 회장 겸) 베트남한인회총연합회 회장은 호치민한인회를 방문한 윤 희 아시아한인회총연합회 회장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주호치민총영사관 이영선 영사(재외동포 담당)와 호치민한인회 홍승표 상근부회장이 참석하였고 아시아한인회총연합회 박종완 부회장, 황의훈 부회장, 바리아붕따우한인회 양철수 회장, 아시아한상 베트남 남부연합회 김정민 회장이 함께 참석 …

Read More »

호치민한인회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분향소 마련

이태원 사고 사망자 호치민 합동분향소 마련 호치민한인회에서는 2022년10월29일(토) 대한민국에서 발생한 이태원 사고 사망자를 위한 합동분향소를 주호치민 대한민국 총영사관 별관2층(한인회관2층)에 마련하여 그들의 명복을 빌고 유가족분들에게 애도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베트남한인회총연합회 겸 호치민한인회 손인선 회장과 홍승표 상근부회장, 황인호 부회장, 전경주 부회장, …

Read More »

국제라이온스 클럽 354 -A지구 청룡라이온스 베트남지회 한국국제학교 의료 봉사활동

  매년 펼쳐오던 현지 고아원 및 미혼모에 대한 봉사활동을 지난 2년여간 코로나로 인한 대면접촉 불가 및 현지 봉사활동시 해당 유관 관공서 허가 어려움 등으로 진행하지 못하다가 지난 10월17일 라이온스 회원인 심플라인 치과 법인장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한국국제학교에서 심플라인 치과와 공동으로 의료 …

Read More »

민주평통 베트남협의회, 한·베수교 30주년 기념 다문화가정 평화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베트남협의회(회장 박남종)는 10월22일 토요일 13:00부터 베트남 호치민시 12군에 위치한 베트남대한한글학교에서 개최하였다. 베트남협의회 체육.문화분과(위원장 박기순)가 주관하는 다문화가정 꿈나무를 위한 잔치, 평화 그림그리기 대회는 ‘평화-통일’이라는 주제를 기반으로, 50여명이 넘는 초등학생들이 각자의 생각을 하얀 도화지 위에 나타내는 대회로 기존에는 평화공원에서 실시 예정이었으나, 부득이한 …

Read More »

[VN INTELLIGENT] ‘early bird’가 기회를 잡는다! – 가족.연인.테마별 맞춤 리조트(1탄)

    힘들게 달려온 2022년 어느새 11월을 맞이했다. 연말연시, 늘 이맘때는 아껴두었던 휴가를 꺼내어 해외로 떠났던 기억이 있지만, 검게 드리웠던 팬데믹은 지나가고, 인플레이션의 고공행진이 다시 고민하게 한다. 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호텔과 리조트 등 레저 업체들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색다르게 마무리하고 …

Read More »

[SPECIAL REPORT] 강달러 시대, 기회인가 위기인가?

      선진국으로’부’가 이동한다. 역사적으로 바라본 강달러 시대, 그 의미는?   요즘 달러화의 가치가 폭등세다. 원화를 기준으로 1500원 선에 들어섰고, 달러화의 가치는 유로화랑 동일해 졌고, 심지어 파운드 화랑 비교해서도 1파운드=1.16달러 수준으로 예전의 1파운드 1.4달러에 비하여 가치가 매우 높아진 상황이다. …

Read More »

[INTERVIEW] 척추교정을 통한, 자연 치료 카이로프랙틱 Dr. Paul D’Alfonso 원장 & 닥터 스티브 엄

    카이로프랙틱은 손을 뜻하는 ‘카이로(cheir)’와 실천 혹은 치료를 뜻하는 ‘프랙시스(praxis)’의 합성어로 약물을 사용하지 않고 수술도 없이 수기로 신경, 근골격계 질환을 치료하는 요법이다. 미국을 비롯해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영국, 일본, 중국 등에서 카이로프랙틱 면허가 인정되고 있다. 카이로프랙틱 요법을 체계화한 미국은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