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September 28,Tuesday

2018 한국어 온라인 말하기 대회 성료

20명 참가, 고등부 PHAM Ngoc Oanh 학생, 대학부 NGUYEN HO VIET LAM학생 대상수상

12월 8일 한국어 열풍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2018 한국어 온라인 말하기 대회’ 행사가 2018 온라인 한국어말하기대회 추진위원회 주관으로 호찌민 인문사회과학 대학에서 개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총 20명의 참가자가,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로 나뉘어 경쟁한 이번 대회는. 우승자 에게 소정의 상금, 항공권 그리고 한국 어학연수권이 주어져, 많은 베트남학생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 한국어 공부한지는 얼마 안 됐지만 스스로 노력하여 공부한 고등부 참가자들의 노력이 대회를 100여명의 청중에게 높은 공감을 얻었다.
이번 대회에서 대상으로 선정된 고등부 PHAM Ngoc Oanh 학생, 대학부 NGUY­EN HO VIET LAM학생은 자신의 스토리를 조리 있게 잘 말하고, 심사위원 질문에 부드러운 대답을 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다.
본 대회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더 많은 학생들이 한국어를 공부하는 길이 열리는데에 다양한 노력을 기울 일 계획”라고 밝혔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