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February 25,Thursday

호이안 HSGC, 세계 100대 골프장 선정

최근 골프월드(Golf World Magazine)가 발표한 세계 100대 골프장 랭킹에 호이아나 쇼어스 GC(Hoiana Shores GC /이하 HSGC)가 다른 아시아 골프장 3곳과 함께 순위에 들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호이안에서 남쪽으로 약 8km 거리에 있는 HSGC는 해안선과 오염되지 않은 지형에 자리잡은 호이아나 리조트의 일부이다.
세계적인 건축가 로버트 트렌트 2세가 독특한 지형을 활용해
설계한 파71,총 7004야드의 이 골프장은 특히 베트남 동해와
맞닿아 있는 나무 한 그루 없는 모래 언덕 코스가 인상적이다.
또한 다양한 부대시설과 최첨단 라커룸, 골프숍 등을 갖춘 고급스러운 클럽하우스도 다른 골프장과 차별화 된다.
HSGC가 직접 운영하는 골프아카데미는 실내외 연습장을 갖췄으며 벙커 연습장, 피칭존, 퍼팅그린 등 맞춤형 골프코칭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HSGC의 벤 스타일 총지배인은 “세계 100대 골프장에 들게 되어 영광이다. 이는 모든 골퍼들에게 호이아나 해안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라고 말했다.
앞서 HSGC는 월드골프어워드의 ‘2020년 세계 최고의 새로운 골프코스’로 선정됐으며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베트남 최고의 골프장, 중국의 클라우드골프협회(CGC)의 아시아태평양 100대 골프장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HSGC는 2019년 개장 때부터 지역사회 공헌에도 앞장섰다. 골퍼들의 기부에 힘입어 2020년 3월까지 총 40억VND을 모금해 꽝남성에 소재한 주이하이(Duy Hai) 유치원과 초등학교, 응오꾸옌(Ngo Quyen) 중학교 시설개선을 위해 기증했다.
베한타임즈 2021/01/16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