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July 19,Friday

호치민한인회, 제2회 교민대상 심폐소생술 및 기도폐쇄 강습회 개최

호치민한인회는 2024년 1월31일 오후2시부터 4시까지 주호치민총 영사관 별관(호치민한인회 2층 강당)에서 제2회 호치민 교민들을 위한 심폐소생술/기도폐쇄 강의 및 실습의 시간을 가졌다. 호치민한인회가 주최 및 후원을 하고 산업안전보건원(원장 이재성)에서 이론 강의 및 실습을 맡아서 진행하였고 50여명의 교민들이 함께하였다. 2시간여 동안 이루어진 교육과정 및 실습과정에 교민들은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교육에 임하였으며 특히 학생들의 참여가 많았다. 호치민한인회 손인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만일의 경우를 대비하여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고 내 가족, 내 이웃의 소중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오늘의 이 교육에 많은 교민들이 참여해 주심에 감사드리고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라고 하였고 호치민한인회에서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본 교육 및 실습과정을 이어 갈 예정이라고 하였다. 한편 오늘의 교육과정은 무료교육이 아닌 정식 수료증이 발급되는 유료과정이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