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July 19,Friday

아시아한상 베트남총연합회 2024년 신년회 개최

아시아한상 베트남총연합회 (회장 김정민)은 지난 1월 19일 오후 5시, 베트남 호찌민시의 롯데호텔 사이공 사파이어룸에서 2024년 신년회를 개최하였다.
신년회에는 재일본 한상총연합회 박해준 회장과 간부위원 10명, 아시아한상 베트남총연합회 이현석 회장과 고창민 수석부회장, 박성규 부회장을 비롯하여 호치민한인회 손인선회장을 비롯한 호치민내 각단체장 등 총 130명이 참석하였다. 김정민 회장은 개회사에서 “한상(韓商) 이란 한인 기업인, 재외동포 경제인 등 해외에서 거주하며 경제 활동을 하는 모든 분들을 일컫는다. 이렇게 해외에서 경제 활동을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수출자문 및 애로사항에 대하여 아시아한상 베트남총연합회는 항상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있으며, 필요한 것이 있으면 언제라도 연합회를 찾아주시고,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에는 용이 승천하는 기운처럼 가내의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린다.”고 하였다.
이어서 김응석 수석부회장이 2024년 남부지부 조직도를 발표하였으며, 북부지부 고창민 수석부회장이 북부지부 조직도를 발표하였다.다음 순서로는 2024년 아시아한상 베트남총연합회 남부지부의 간부위원 임명장 수여와 이태현 감사의 2023년 회계보고, 2023년 아시아한상 베트남총연합회의 활동보고 동영상시청을 진행하였으며, 김정민 회장이 2024년 아시아한상 베트남총연합회 활성화 방안을 발표하였다.또, 재일본 한상총연합회, KGS 한국글로벌국제학교, 아인 의료재단 산하 아인병원과 MOU 체결을 통하여 한상 회원사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였다.

이어진 만찬에는 한국에서 초청한 코미디언 장광익(한심이), 가수 진이랑, 조수진의 다채로운 공연과 경품행사 등으로 행사에 흥을 더해 주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