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September 23,Wednesday

인송문화공간 개원 및 호찌민한인회 떵빈지회 개소

금번 호찌민한인회는 11월 1일 작년 푸미흥지회 설립에 이어 떵빈지회설립을위한 개소식행사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호찌민 각 단체장들과 한인사회 원로들이 대거 참석하여 호찌민한인회 떵빈지회설립과 인송문화공간 개원을 축하하였다.

이 날 이충근 한인회장은 금번 떵빈지회 설립은 좀 늦은감은 있었으나 우리 호치민 한인사회의 밑바탕이 되었던 지역에 설립되었다는 점에서 매우 뜻깊은 일이라 하면서 떵빈지회의 활성화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약속하였으며, 떵빈지회 설립을 위해 애써주신 조병기 전 노인회장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이어 금번 떵빈지회 사무국을 제공한 조병기회장은 금번 설립된 인송문화공간이 한인사회의 화합과 발전을 위한 밑거름이 되길 진심으로 기원하며 한인들의 많은협조와 협력을 부탁하였다.

호찌민한인회 떵빈지회와 인송문화공간은 한인회 직원이 상근하면서 떵빈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들을 위한 비자업무등 각종 민원서비스를 실시할 것이며, 한베가정주부를 위한 한국어 교육 및 한베가정아동들을위한 한글교실 및 놀이교실과 한인들을 위한 버닝조각교실, 음악교실, 조리교실등각종 취미교실 및 문화강좌 교실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나눔장터코너도 개설하여 각종 업체에서 생산하는 물건 및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여 남은 이익금을 인송문화공간의 관리비 및 기타 비용으로 충당할 예정이다.

인송문화회관 주소 : 37/7 Duong C18, Khu K300, F12, Dist.Tan Binh
문의 : 81 1 9068 (호찌민한인회 떵빈지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