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어!! 최고집이 사라졌다. 최고집을 찾아라!

최고집 새로운 장소로 확장이전

 

새로운 장소 새로운 모습! , 분위기도 맛도 역시 최고!
카라벨 호텔을 끼고 내려오다 오면 만나는 동쥬 (Dongu)길과 막티브이 (Mac Thi Buoi)길을 지나 만나는 호방회 (Ho Huan Nghie)길의 Me Linh Point (메린포인트) 빌딩을 만나게 된다. 메린포인트 빌딩 우측은 라마다르네상스호텔 그리고 좌측이 고기전문점 최고집이다.
하얀 외관을 자랑하며 눈에 띠는 예쁜 3층 건물이 지나는 이들의 관심 속에 이 거리의 핫한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시내 중심이라, 많은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와 3층 건물 내에 준비된 대형 실내와 다양한 좌석들이 개인 및 단체의 중요한 모임장소로 적합하게 디자인되어 있다. 이전의 최고집보다 훨씬 넓어진 공간과 새로운 실내 인테리어가 돋보임을 느낄 수 있다.

한편 2층과 3층은 계단외 내부용 엘리베이터가 운행되며, 거리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통유리를 통해 스며드는 자연광이나 네온이 움직이는 밤거리 분위기 또한 즐길 수 있어 더욱 좋다.

최고를 고집하는 최고의 고기맛을 만드는 최고집만의 고집이 있습니다

호찌민 터줏대감 최고집

user image

고기맛이 좋아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최고집은 호찌민의 터줏대감이다.
바로 최고집의 명품 꽃살 때문이다. 물론 맛도 맛이려니와 양도 푸짐하여 필자는 최고집에 가면 꼭 주문하는 것이 꽃살이다. 그 외에 생갈비, 삼겹살 등 질 좋은 육우를 고집하는 최고집은 맛 좋은 고기만을 내놓아 찾는 이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기쁘게 한다.

지난 2월 확장이전과 함께 신 메뉴로 쪽갈비, 해물구이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고기 전문점이라해서 고기만 먹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점심메뉴로 다금바리 구이, 낙지볶음, 해물누룽지탕, 칼국수, 동태탕 등 간단한 요리도 제공되므로 시내 인근 직장인들의 점심식사 장소로도 좋다.

가격, 맛, 서비스 3박자를 두루 갖추고 새로운 장소에서 새롭게 인사드리는 최고집의 부족함없는 확장이전 소식을 본 지에 전해왔다.

오셔서 기다리지 마시고 미리 예약하세요
T.098 210 7770
O.11:00 ~ 22:30
A.11 Cong Truong Me Linh, Phuong Ben Nghe Q1, 메린포인트타워 옆 (Me Linh Point Tower)

PDF 보기

8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