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초등 영어과 학부모 공개수업

학부모 300여명이 참여와 함께 성황리에 열려

kis english

호찌민시한국국제학교(교장 김원균)는 9월 16일(수) 학부모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초등 영어과 학부모 공개수업을 실시하였다. 이번 영어과 공개수업은 학생들의 말하기 능력 신장에 초점을 두고, 1~3학년은 ‘Book Reading’ 프로그램으로 각자 책을 정하여 발표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고, 4~6학년은 ‘Show & Tell’ 이라는 주제로 자신이 아끼는 물건을 한 가지씩 정하여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Book Reading’ 프로그램에서는 영어 선생님들이 노래, 게임, 율동 등을 가미하여 학생들이 쉽게 발표할 수 있도록 하였고, ‘Show & Tell’ 활동에서는 파워포인트, 마이크 등을 이용하여 발표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 주었다. 비가 오는 중에도 많은 학부모들이 공개수업 참관을 위하여 학교를 방문하였고, 참관록을 통해 참관 소감 및 수업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였다. 학부모들은 ‘발표하는 아이들의 발음이 좋았고, 듣는 아이들의 태도도 훌륭했다.’, ‘선생님들의 자상한 태도와 밝은 수업분위기가 좋아 보였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학교 교육활동에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영어과 말하기 공개수업을 통하여 학생들은 대중 앞에서 영어로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고, 학부모들은 이를 참관함으로써 자녀들의 말하기 실력을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학교와 학부모들의 자녀교육 문제와 관련, 서로 소통하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되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