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푸미흥 SC VIVO CITY에

카페베네 3호점 오픈 !!

open_bene 01

마치 세상이 커피로 연결된 것처럼 일상에서 습관처럼 우리는 커피를 마주한다. 어떤 이들에게는 일용할 양식과도 같은 커피!

오롯이 이것만이 줄 수 있는 깊고 진한 각성효과는 정신없는 세상으로부터 잠시 벗어나 나에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준다는 점에서 매혹적이다. 이렇듯 대체 불가능한 커피, 문화를 마시는 것과 다름없는 커피를 시공간 속 카페 문화를 지향하는 까페베네에서 우선적으로 누려보는 건 어떨까?

이미 한국에서 굴지의 기업으로 자리 잡은 까페베네는 국내 경영 방식을 토대로 지난 9월 18일(금) 베트남 푸미흥 비보시티(SC VIVO CITY)에 3호점을 오픈했다.

높은 천장과 투명한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적당히 따뜻한 햇볕, 눈길 닿는 곳마다 푸른 느낌에 싱그러운 이곳은 한적하고 운치 만점인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자리에 앉으면 한 눈에 보이는 잔디가 마치 탁 트인 개인 정원을 소유한 듯한 근사한 느낌을 선사한다.

user image

낮에는 파라솔 그늘 아래 호젓하게, 밤에는 불어오는 바람과 음악을 벗 삼아 도란도란, 시간이 멈춘 듯한 프레임 속 커피타임을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 실내는 원목으로 꾸민 빈티지한 가구 및 인테리어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모자라 커피와 각종 빵류, 빙수류, 프라페노, non-alcoholic 음료 등의 다양한 메뉴로 개개인의 취향을 만족시키고자 오늘도 바쁘게 노력 중에 있다.

커피는 그 가공, 숙성, 운반 로스팅 추출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과정이 맛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기에 오래전부터 브라질 내 단일 최대 규모 커피 농장과 계약한 곳에서 생산된 커피를 사용함으로써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하도록 힘쓰고 있고 원두 고유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선 로스팅 후 블렌딩의 법칙을 지켜가고 있다.

다양한 사람들과 풍성한 이야기들로 차곡차곡 채워 갈 따끈따끈한 푸미흥 비보시티 까페베네~!

BINDER LOGO

오픈기념 이벤트 선착순 1000명에게

30만동이상 주문시 20% 할인권 증정

40만동이상 주문시 카페베네 머그잔 증정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