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FITI시험연구원 베트남 호찌민 시험실 설치

베트남 진출 기업의 안전 품질 관리 파트너

2 copy

FITI시험연구원은 베트남 호찌민에 시험실을 설치하고 지난 11월 6일(금) 호찌민 현지에서 개소식을 개최하여 베트남 시장에서의 시험 서비스 역량을 소개하는 장을 마련하였다.
베트남 호찌민 시험실은 호찌민 남서부 Long An시에 총 1,280㎡ 규모로 패션ㆍ잡화 시험 인증을 위한 77여 종 110여 대의 첨단 시험 장비를 갖추어 설치되었다. 이는 지난 2012년 설치된 중국 상하이에 이어 두 번째로 설치된 것으로 섬유 및 패션 산업 분야의 중요한 거점 지역에 서비스망을 단계적으로 확충해 나가고자 하는 FITI시험연구원의 의지가 담겨 있는 일이라 할 수 있다. 이날 개소식에는 주 호찌민영사관 박노완 총영사, 롱하우 공단 Tran Hong Son 이사장, FITI시험연구원 윤성광 이사장, 노문옥 원장 등 10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하여 FITI시험연구원의 베트남 시험실 설치를 축하하였다.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시험인증기관인 FITI시험연구원은 50여 년 시험ㆍ검사 서비스 노하우를 지닌 국제공인 종합 시험ㆍ검사 기관으로 미국 LA,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국내ㆍ외 지사를 설치하여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섬유, 패션, 액세서리, 생활용품, 산업자재 및 환경 분야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시험, 검사, 연구,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FITI시험연구원은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TPP)타결로 주요 의류시장의 고관세 철폐가 예상됨에 따라 베트남이 글로벌 공급망의 핵심 축이 될 것으로 보이는 현시점에서 FITI시험연구원의 역할은 보다 중요해질 것으로 보인다.”며 “2012년 설치한 중국 상하이 시험실과 이번에 개소한 베트남 호찌민 시험실은 글로벌 시험기관들과 본격적인 경쟁의 기틀을 마련하는 데 발판이 되고 세계 일류 시험기관으로의 도약을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문의 3851 183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