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April 21,Wednesday

POSCO ICT

베트남다일공동체와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봉사

P

POSCO ICT는 지난 12월 21일 베트남다일공동체가 주관하는 ‘한여름의 크리스마스’행사 및 밥퍼봉사에 동참했다. 이번 행사에는 특히 ‘선교교회 오보에’ 팀과 강유신 학생 (대한민국 청소년 밥퍼 단원)이 주축이 되어 아름다운 연주를 들려주었고, POSCO ICT에서 준비한 춤과 노래, 장기자랑 순서를 가짐으로써 당일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더욱 무르익게 했다. “오늘 뜻깊은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과 사랑을 나눌 수 있어 더욱 훈훈한 크리스마스가 되었다. 특히 4년째 꾸준히 봉사활동을 펴고 있는 POSCO ICT의 나눔으로 인해 온정이 넘쳐나는 풍성한 하루가 되었다. 특히 아름다운 하모니를 준비해주신 선교교회 오보에팀과 강유신 학생에게도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한편 이날 선물을 전달받은 현지인들은, “매년 이렇게 우리를 잊지 않고 찾아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며 눈물을 글썽였다. 베트남다일공동체 회원들은 이날 이웃들을 위해 선물 추첨과 쌀, 라면 등을 전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문의 090 382 0918 (이애리 팀장)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