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December 2,Wednesday

호찌민시, 교통 단속 카메라’ 설치

시시비비를 없애고 영수증 발급도 가능해져

3-6베트남 호찌민시 경찰청은 교통위반 차량을 카메라로 녹화 후 현장에서 노트북을 연결하여 확인할 수 있는 교통단속 카메라를 현장에 설치하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 교통단속 경찰이 촬영한 화면은 영상으로 전송되어 경찰청의 서버에 저장되도록 하여 교통경찰들의 단속에 대한 시비를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며 위반자가 확인을 요청할 경우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단속 경찰들의 비리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도록 했으며 현장에서 벌어지는 내용들을 영상으로 촬영하여 전송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대해 관계전문가들은, “기존에는 현장에서 교통경찰이 위반 사항을 발견하고 자동차를 세워도 운전자들이 위반을 인정하지 않으면 검증할 방법은 없었다.

특히 고위층들이 교통 위반을 했을 경우에는 사실상 관리가 불가능한 상황이었다. 하지만 이번 조처로. 교통 위반에 대한 시비를 없애고 효율적인 영수증 발급이 가능해졌다”고 말했다.

12/2, 베트남익스프레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