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6,Monday

한국뉴욕주립대(SUNY Korea)와 업무협약 체결 – KIS학생, SUNY에 조건부 입학 가능해져 –

호찌민시 한국국제학교(교장 김원균)와 한국뉴욕주립대(SUNY Korea)는 9월 27일(화) 본교 회의실에서 두 학교 간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협약식에서 김원균 교장은 본교가 현지 학교 및 기관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서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 및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음을 언급하며 “뉴욕주립대와의 업무협약으로 학생들에게 진로 면에서 폭넓은 기회를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김춘호 총장은 지난 특강에서 만난 호찌민시한국학교 학생들의 진지하고 적극적인 모습에 신선한 감동을 받았음을 언급하며, 본교와 업무 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기를 바란다고 말하였다.

korean_school-2

이번 업무 협약은 본교 학생들에게 한국뉴욕주립대에 조건부로 입학을 허가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어, 관심 있는 학생들이 자신의 진로와 관련하여 대학 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