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7,Saturday

ISHCMC (International School Ho Chi Minh City), 기존의 캠퍼스를 새롭게 단장하여 준비

International School Ho Chi Minh City(ISHCMC)에서는 새로운 캠퍼스를 위해, 폭넓은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컨더리 학생들이 새로운 캠퍼스로 이동하게 됨에 따라, 프라이머리 학생들을 위해 기존의 캠퍼스를 새롭게 단장하여 준비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2016/2017 학년도에서, ISHCMC 커뮤니티에서 이러한 학교의 성장들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환영해주셨습니다. ISHCMC의 비전은 교육적으로 경험 할 수 있는 이런 교실이야 말로 21세기 여러분야 직종에서 반드시 필요한 기술들을 성장해 나갈수 있는 공간이라고 다시 정의를 내리는 것입니다. 교실과 교실이 연결가능하며, 유리벽이 자유자재로 다른 형태의 배움 공간으로 이동가능한, 가시적으로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교실 안 밖으로 상호간에 연결, 협력 할 수 있는 구조의 교실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공간들은 학생들이 보다 자신이 배우는 것에 독립적이고 강한 책임감을 갖게하며, 여러 공간속에서 교사의 도움을 통해, 학생 각자의 배우는 방식대로 습득해나갈 것입니다.
이러한 특별한 목적에서 건설된, 혁신적이고, 현대적인 학습 환경에 훈련을 받은 IB교사들과 함께 균형을 이룬 교육현장에서 학생들이 미래의 대학, 직장에서 그리고 더 나아가 인생을 살아가는 준비를 도와줄 것입니다.
1993년 설립된 ISHCMC은 호치민시의 첫번째 국제학교로써, 50여개의 국가, 1000여명의 학생이 있으며, 호치민시에서 최초로 IB전 과정 (초등교육, 중등교육, 디플로마 과정, 만2세부터 18세까지) 프로그램을 승인 받은 학교로써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교에서 5km 이내에 위치한 세컨더리 캠퍼스가 2017-2018학년도에 오픈 예정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