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7,Saturday

교육이 미래다. 신한베트남은행 한인학교 기부활동

호치민, 하노이 국제학교에 총 6만 달러 기부

신한베트남은행은 지속가능한 사회공헌사업의 테마로
“교육사업”을 선정하여 인재육성을 통해 장기적인 사회 발전에 이바지 할 계획으로 매년 “진정성 있고”, “실효성 있는”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그 노력의 일환으로 지난 6일 수요일에는 하노이 국제학교 대회의실에서 ‘고등학습관’ 건립 관련 기부금(3만불) 전달식을, 지난 7일 목요일에는 호치민 국제학교 대강당에서 신규 교사 증축을 위한 기부금(3만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각 학교에 3만불씩 전달된 이 기금은, 각 학교의 부족한 교사 증축을 목적으로, 교실, 콘서트 홀, 시청각실, 특별과학교실 등 학생들의 교육의 질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시설 확장에 사용할 예정이다.
신동민 은행장은 “신한베트남은행의 CSR을 베트남 지역사회에 국한하지 않고, 한국인 교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기업시민으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이어 가겠습니다.”라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