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June 22,Friday

푸꾸옥, 세계 최장 해상 케이블카 운행

 

안터이시에서 헌텀섬까지 15분 걸려

2018년 2월 4일 끼엔장 성 이민위원회, 선 그룹(Sun Group)은 안터이(An Thới)시와 안터이 군도의 가장 큰 섬인 헌텀(Hòn Thơm)섬을 잇는 현대적인 헌텀 해상케이블카의 개통식을 가졌다. 이 후 2018년 2월 14일부터 해당 케이블카와 Sun World Hon Thom Nature Park 놀이공원이 정식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선그룹에서 조성하는 Sun World Hon Thom Nature Park 프로젝트의 가장 중요한 사업인 헌텀 케이블카는 길이 7899,9미터로 안터이 시에서 헌러이(Hòn Rỏi) 섬, 헌즈어(Hòn Dừa) 섬을 거쳐 헌텀 섬에 이른다. 이 길이로 개통식날 헌텀 해상케이블카는 세계 최장 케이블카로 기네스북에 등재됐다.
헌텀 케이블카는 중간지주 6기가 설치 되어있고 그 중에 가장 큰 지주의 높이는 174미터이다. 운행할 30인승 케이블카 69기는 와이파이, 조명장치 등이 설치될 것으로 알려졌다. 최대 초속 8,5m로 헌텀 케이블카가 운행에 들어가면 안테이시에서 헌텀 섬까지의 이동시간이 15분으로 단축된다.

2/4 비엣남넷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