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7,Saturday

흥붕 아파트 주변 숨은 그림찾기

푸미흥 흥붕을 손바닥 손금같이 내 손안에 너!
흥붕 맛집, 멋집 제대로 알고 즐기기

흥붕 아파트 단지는 푸미흥 아파트의 원조이자 시조새 격으로 우리 내 삶의 역사이자 살아있는 이야기 교과서 같은 존재이다. 맛집, 멋집들이 많은 상가 밀집지역으로 생활의 편리함과 접근도가 좋으면서 아파트 렌탈비는 비교적 합리적인 곳으로 알뜰파 실속형들의 선도호가 높은 지역이다. 오랜 친구 같은 흥붕 아파트 근처 골목길 이곳 저곳이 궁금하다.
‘피고 지고 또피는 무궁화~’ 음률처럼 참으로 많은 상가가 생겨나고 사라지기를 무한 반복하는 푸미흥이 아니던가. 이미 알고 있었던 곳, 없어져 헛걸음 했던 곳, 새로 생겼지만 나만 몰랐던 곳, 소문듣고 갈라니 주소를 몰라 포기한 곳. 씬짜오 베트남 에디터 팀이 대신 탐사해 본다. 구획별로 정리가 잘 되어 있어 길을 따라 쭈욱~ 눈으로 걸으며 이미지 메이킹을 해보자. 독자들의 쉬운 이해를 위한 디자인 팀의 머리뜯는 고뇌의 족적들을 지금 따라가 본다.

“디자인은 보기 쉽게, 한눈에 들어오게 만드시오~
기사는 정확성과 유익함에 힘쓰시오~”
“옙! 독자 중심, 고객 중심의 교민지 씬짜오 베트남 에디터팀 출격개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