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November 14,Wednesday

한화생명 호치민시로부터 공로 메달 수상

한화생명 베트남법인(법인장 백종국)은 지난 9월 29일(토) 호찌민 인민위원회로부터 사회공헌 공로메달을 수상하였다. 호찌민 시는 베트남 지역사회에 공로가 큰 단체를 선발하여 공로를 치하하였고, 이 행사는 HTV9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되었다. 이 날 한화생명 베트남법인 외 태국 총영사관, 베트남 NGO 단체인 SAPP (빈곤환자지원협회) 등 총 3개 기관이 수상하였다.
2009년 베트남에서 사업을 시작한 이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는 한화생명은 베트남 저소득층 무주택자들의 생활 자립을 위해 현재까지 163채의 주택을 신축하여 무상으로 양도하고 있으며, 매년 의료 인프라가 취약한 지역 주민을 위해 보건소를 신축 기증해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한화생명은 생명보험업의 특성을 살려 베트남에 진출한 한국기업 중 최초로 건강보험증을 전달해오고 있다. 취약계층의 경우 정부가 70%를 보조하기 때문에 30%의 금액만 부담하면 되지만, 이 마저도 어려운 노약자와 어린이들을 위해 한화생명이 구매해 지원하는 것이다. 지난 2014년부터 현재까지 약 4만5천명에게 건강보험증을 지원해 기본적인 의료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하였다.
이외에도 소수 민족의 교육을 위한 유치원과 학교 건설, 저소득층 자녀 장학금 및 자전거 기부, 헌혈 캠페 인, 아동병원 방문 이벤트 등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CSR 활동으로 한국에 대한 친화적 이미지 제고 및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 문의 : 한화생명 090 532 731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