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September 27,Sunday

다낭시, 선짜반도 스쿠터오토바이 사용 금지

지속적인 사망사고로 인한 조치

베트남 중부 해안관광도시 다낭시가 사망 사고가 계속해서 발생하는 선짜(Sơn Trà) 반도에서 스쿠터오토바이 사용을 금지했다. 스쿠터오토바이 사용이 금지된 도로는 호앙 사(Hoàng Sa) 도로에서 수천년 된 고목까지, 반꺼(Bàn Cờ)에서 바이박(Bãi Bắc)으로 이어 지는 교차로, 옛끼에우(Yết Kiêu) 가로수에서 수오이옴(Suối Ôm)으로 이어지는 교차로 등 이 포함된다. 이 세 노선은 시민들과 관광객 들이 흔히 선짜반도를 방문하는 노선으로 클러치 및 기어형 오토바이는 평상시대로 주행할 수 있다. 다낭시는 시민들에게 위 내 용을 알릴 수 있도록 검문소를 마련할 예정 이다. 이 정책은 선짜반도에서 심각한 오토 바이 사고가 여러 번 났기 때문에 안전보장 을 위해 시행됐다. 도로 사정이 좋지 않아 각 관할 관청은 반꺼 정상에서 바이박으로 가 는 일반통행만 허용하는 방안도 검토중이다. 이를 위해 시는 다낭 텔레비전라디오 방송 국 인근에 경비실을 세울 예정이다. 위에서 언급한 노선과 남은 교차로도 안전하지 못 한 인프라로 인해 차량운행이 허용하지 않 고 있다. 레 쭝 찐(Lê Trung Chinh) 다낭시 인 민위원회 부위원장은 교통운송국으로 하여 금 오는 20일까지 도로에 차량 금지에 대한 표지판과 안내문을 설치하도록 지시했다고 밝혔다. 시 군사지휘부와 국경경비지휘부는 관광국이 설치한 경비소에서 선짜반도를 출 입하는 사람과 차량, 특히 야간운행을 통제 할 예정이다. 최근 이 지역을 방문하는 이들 중 많은 사람 들이 오토바이 사고를 당했다. 지난달 28일 반꺼 정상에서 바이박으로 향하는 도로의 내리막길에서 커브를 돌다 두 청년 중 1명 이 사망했다. 지난 7월 28일 72세의 어머니와 딸이 오토바이를 몰고 선짜반도를 방문하다 바다에 빠져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으며, 5 월 초에도 19세 여성이 이곳을 방문하다 사 망했다.

10/28 인사이드비나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