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9,Monday

2022년까지 온-오프 사회 분산이 필요할 수 있다

한 번의 폐쇄로 코로나 바이러스의 재발이 중단되지 않으며 의료 붕괴를 막기 위하여 2022 년까지 반복되는 사회적 거리운동 유지가 필요할 수 있다고 하버드 과학자들은 화요일 밝혔다.
그들의 연구는 미국이 COVID-19 케이스 로드의 정점에 도달하였고 궁극적으로 사회봉쇄는 완화될 것으로 전망했다. Science 저널에 발표 된 하버드 팀의 컴퓨터 시뮬레이션 은 COVID-19가감기를 유발하는 일반 바이러스처럼 추운 계절에 더 높은 전송 속도로 계절적 전염병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러나 이전 감염으로 얻은 면역력 수준과 지속 기간을 포함하여 많은 정보가 충분히 수집되지 않았다고 학자들은 말했다.
“우리는 SARS-CoV-2의 발생률을 미국의 중요한 간호 능력 한도 내에서 유지하기에는 일회성 사회적 분산 조치가 불충분 할 것임을 발견했다.” “다른 종류의 치료가 없을 때 가장 유용한 처방은 간헐적인 사회적 거리 운동이다 “라고 그는 덧붙였다. 동시에 임계 값이 언제 넘어 지는지를 결정하기 위하여 광범위한 바이러스 테스트가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치료 및 백신이 이용 가능해 진다면 폐쇄 기간 과 강도는 완화 될 수 있다. 그러나 조치가 완화 될 때 재발될수 있는 경우를 감안하여 병원은 환자를 수용할 병실과 치료 능역을 배양해야 할 것이다. 반대로, 휴식을 취하지 않고 너무 오랜 시간 사회적 거리를 두는 것은 나쁜 일이 될 수 있다고 경고한다. 왜냐하면 모델링 된 시나리오 하에서, “사회적 분산은 매우 효과적이어서 사실상 인구 면역이 구축되지 않았다” 면 논문은 이 조치는 간헐적으로 접근 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그들의 모델에서 가장 큰 단점은 이전에 감염된 사람의 면역력이 얼마나 강하고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에 대해 현재 우리가 아는 것이 거의 없다는 것이라고 밝혔다.

바이러스가 여기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밀접하게 관련된 코로나 바이러스를 기반으로 한 최선의 방법은 약 1 년 동안 면역력을 지속된다는 것이다. 또한 사람이 감기에 걸리는 베타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경우 COVID-19에 대한 교차 보호 면역이있을 수 있다. 그러나 한 가지 확실한 점은 바이러스가 여기에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번 COVID-19에 대한 면역력이 충분히 강하고 오래 지속되어서 2002-2003 년의 SARS 발발때 처럼 최초의 파동 후에 죽을 가능성은 거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시행되고 있는 감염 여부를 확인하는 항체 검사는 면역에 관한 의문에 답을 제공할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백신을 개발하는데 근거를 제공할 것이다. 외부 전문가들은 아직 알려지지 않은 많은 부분이 남았지만 이 논문은 충분한 가치를 갖고 있다고 칭찬했다.
“이것은 앞으로 몇 주 또는 몇 달에 초점을 맞춘 이전에 발표 된 연구와 달리 수년에 걸쳐 COVID-19의 역학을 탐구하기 위해 수학적 모델을 사용하는 훌륭한 연구 자료가 될 것이다 ” 영국의 에든버러 대학은 말했다.
“이 모델은 모델임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데이터와 일치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확인되지 않은 일련의 가정 (예 : 획득한 면역에 대한 가정)을 기반으로 한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하버드 연구팀 발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