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후지제록스 신규모델 설명회 개최

후지제록스가 지난 7월 24일 호찌민 인터콘티넨탈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문서환경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후지제록스 임원 및 200여명과 관계사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문서 환경의 혁신적인 변화를 위한 신규 모델 프레젠테이션, 사업 변혁 솔루션과 타사 사례공유를 주제로한 프리젠테이션이 진행되었다.
이날 후지제록스의 담당자는 “옛날과 달리 복사, 팩스 와 같은 기능을 유지하되 IT 산업의 발전흐름에 맞춰 스마트하게 발달되어 보다 쉽게 이용 할 수 있다”고 프레젠테이션을 이어나갔다.
최근 급성장한 디지털 사회에서 개인정보가 중요시되고 있다. 인쇄기의 경우 “사무실내에서 실수로 인한 정보유실이 되는 경우를 조사하였더니 65% 차지하였고 나머지 35%는 외부에서 발생하였다”며 후지제록스 담당자는 설명하였다. 디지털 상에서 문서 보안을 강화할 수 있도록 인쇄기 내에서 개인 고유의 암호를 설정하여 정보에 대한 철저한 보안 및 유지하였고 개인이 이전에 사용하고 있는 클라우드를 통해 장소, 시간에 방해받지 않지 않고 필요한 문서 또는 그림 등을 빠르게 인쇄, 팩스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모든 손쉬운 사용은 스마트폰으로 연동되어 편리성과 스마트함을 강조하였다.
후지제록스는 기기에 부착된 터치 패드에도 사용자를 위한 손쉬운 시스템(customization)을 갖췄다. 자신이 주로 사용하는 목록을 차례로 나열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 주소록도 한번에 연동이 가능하여 인쇄기에서 한 문서를 최대100명까지 동시전송이 가능하다.
이날 신규 모델, 사업 변혁 솔루션과 타사 사례공유를 주제로한 설명회에 참석한 모든분들과의 저녁 식사를 하며 이날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