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인팩비나 2020년 지역사회 공헌활동, 장학금 지원

자동차 부품 전문업체인 인팩비나(법인장 이정환)는 2020년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9월 5일 개학일에 맞춰 회사 소재지인 쩐탄지역의 교육기관을 중심으로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원 대상은 쩐탄현 지역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총 130명으로 성적은 우수하나 가난한 학생을 우선 선정하여 장학금을 지원하였고 유치원에는 운영에 필요한 기부금을 지원하였다. 금번 전달한 장학금 및 기부금의 지원 규모는 1억 5천만 VND이다.
또한 매년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는 ‘호찌민 인사대 한국학과’ 대학생 6명을 선발하여 10월 중 지원 할 예정이며 코로나로 인해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아원에도 기부금을 전달 할 예정이다.
위과 같이 인팩비나는 2020년 총 2억 VND 규모의 현금을 장학 및 공헌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기부하기로 하였다.
인팩비나는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도 2012년부터 시작한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위한 기부 및 공헌 활동을 올해에도 멈추지 않고 또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실행하기로 계획하였다.
이를 통하여 ‘베트남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한국 투자기업’으로써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계속 이행하도록 할 예정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