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베트남에서 만나는 호주, 마누카꿀

‘액체의 금’ 이라고 불리는 마누카꿀은 호주에서만 생산되는 꿀이다. 야생 관목 ‘마누카’ 의 꽃에서 채집되는 꿀로, 강력한 항균 작용을 하는 메틸글리옥살(MGO) 성분이 풍부하다. 이 때문에 수천년 전부터 의료 목적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항생제로 일반 꿀과는 다른 건강기능식품이다. 많은 이들이 주목하는 마누카꿀의 효능은 면역력 향상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항생제’라는 것이다. 살균 및 항균 작용을 하는 성분이 다량 들어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마누카꿀을 사용해 만든 제품들의 항균 작용은 ‘마누카꿀산업협회’가 등급별로 나눠 인증하는 UMF(Unique Manuka Factor, 항균작용 활성인자의 양을 나타내는 지표)로 수치화하고 있기도 하다.

하루 한포로 챙기는 면역력, 마누카꿀의 효능

• 천연 항생제
마누카꿀에 함유된 메틸글리오살 (MGO) 성분은 강력한 살균·항균 작용을 한다. 균으로 인한 피부질환은 물론 위궤양 및 내과 질환 치료에도 효능이 있으며 포도상 구균을 없애 천연 항생제로 사용 가능하다. 천연 항생제로 내성이 없으며 마누카꿀의 살균.항균 작용은 UMF(Unique Manuka Factor) 또는 MGO(Methylglyoxal)는 메틸글리옥살의 약자)* 로 수치화하면 높을 수록 더 크고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user image

• 면역력 증가로 감기 예방, 항암효과 탁월
피부암과 유방암, 직장암을 일으키는 세 종류의 암세포 억제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아니라 감기와 같은 질병을 예방 할 수 있다. 감기 등 바이러스 질환에 마누카 꿀이 천연 항생제로 내성이 없어 아이들 면역력 향상에 효과적이다. 또한 스포츠 스타, 기넬스 팰트로, 조코비치 등 헐리우드 스타가 몰래 챙겨 먹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 피부 노화 방지
마누카꿀은 항산화 작용을 하는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해 피부 염증을 줄이고 노화 방지효과가 있다. 비타민C도 다량 함유되어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의 생성을 돕고 기미의 원인인 멜라닌 생성을 억제한다. 그 밖에 피부 보습, 홍반 완화, 유분 감소, 여드름 개선 효과 등도 연구를 통해 증명된 바 있다.

• 위장질환 및 소화기 개선
프락토올리고당이 풍부한 마누카꿀을 꾸준히 섭취시, 유익균이 증가할 뿐만 아니라 위염, 위궤양, 십이지장 궤양, 위선암 등을 유발하는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과 같은 유해균의 생성을 억제한다. 또한 변비, 설사, 복통, 과민성 대장 증후군 증상 완화에도 효과적이며 대장 내 염증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

• 치주 질환 치료
호주의 한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마누카 꿀을 섭취한 결과 치석이 35%가량 감소했다고 한다. 그 밖에도 마누카꿀은 항균작용이 뛰어나 구내염, 치은염과 같은 충치, 치주 질환 치료에 도움을 준다.

• 알레르기 증상 완화
마누카꿀의 항바이러스 및 항균 효과는 염증을 줄여주고, 고통을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공격할 뿐만 아니라 기관지 안쪽의 진정효과를 낸다.

“ 100% 천연 항생제로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

SUNHAN CORP- 베트남 공식유통업체 회사소개
선한기업은 Bee2의 베트남 독점 유통하고 있는 공식 판매원으로 100%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다.
또한 호주 정부관리하에 운영되는 호주 마누카꿀 협회 AMHA는 생산부터 정밀 실험시스템을
거쳐 천연 마누카꿀 기준에 충족하는 꿀에만 부여되는 인증마크를 보유하고 있다.

 

 

SUNHAN CORP – 베트남 공식유통업체
HCM : 0794 730 394 / HN : 0969 578 316
Katalk : Manuka550 / Web : shopee, lazada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