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7,Saturday

“2021년 베트남 증시 전망” 3월 SLF 화상포럼 개최

한국투자증권 베트남 이준상 이사 초청

호치민 한인상공인 투자자협의회(KOREA INVESTOR’S SOCIETY IN HCMC) 산하 SLF(Saigon Leaders Forum) 정례 포럼이 지난 3월 1일 월요일 오후 4시 30분 화상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금번 포럼은 베트남 주식시장 전문가 한국투자증권 베트남 이준상 이사를 모시고 “2021년 베트남 증시 전망”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강좌를 진행하였고 약 40여명의 호치민 주재 한인들이 참석하였다.
이준상 이사는 세계적인 증시 호황 속에서 베트남 주식시장만의 특이사항을 잘 짚어 주었으며, 많은 개인 투자자들의 관심사항인 향후 투자시 고려 사항 및 추천 point를 통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게 강의를 진행하였다.
참석자들은 “아직도 주식 시장 분석은 초보자에게 어려운 부분이 많다. 향후 추가 강의가 있으면 좋겠다.” “한국 증시 관련 많은 자료 및 강의들이 있는 반면 베트남 자료는 드물다. 강의 자료 자체로 도움이 될 것 같다” 라는 피드백을 남겨 주었다.
더불어 호투협에서는 동일자로 운영위원회를 개최하여, 한국으로 복귀한 감사 및 운영위원에 대한 교체 및 신임 임명을 결정하였다.
SLF 포럼은 2021년 이번 3월 강의를 시작으로 매월 진행되며, COVID 19 상황에 맞추어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으로 탄력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 문의: 엄성문 호투협 총무, 033-455-667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