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April 21,Wednesday

새집 증후군제거 전문업체 J WORLD

순은 99%와 정제수가 섞인 MPP항균 코팅제로 집안 내의 유해한 600여종의 세균을 잡는다.

실내 공간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실내 공기질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특히, 건물을 지을 때 사용되는 건축 자재나 접착제, 페인트 등에는 1급 발암물질로 분류되는 포름알데히드가 검출될 수 있어 건강상 심각한 문제를 유발할 수 있는데 실내 공간에 기인한 질환으로 새집증후군이 대표적이다.새집증후군 발생의 주범으로 꼽히는 유해 물질, 포름알데히드는 독성이 매우 강해 이 물질에 지속적으로 노출된다면 아토피, 호흡기 질환, 심장병을 비롯하여 심한 경우, 암까지 발병할 수 있다. 신생아, 임산부, 노약자처럼 독성물질에 대한 면역기능이 약한 사람에게 치명적으로 작용될 수 있어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새집증후군을 일으킬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안전관리가 강화되고 새집증후군 정기점검에 중요성이 높아지고 공감대가 형성되는 등 사회 전반에 걸친 새집증후군에 대한 인식도 더욱 강화되고 있는 추세이다.

새집 증후군이란 무엇인가?
신축 건물, 새 아파트, 리모델링, 인테리어를 끝내고 난 뒤, 눈이 따갑거나 두통증세, 심한 경우에는 구토증세까지 유발시키는 포름알데히, 휘발성 유기화합물이 호흡기 질환(천식, 폐렴 등)과 피부질환(아토피, 알러지, 접촉성 피부염 등)과 같은 증상으로 인체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게 되는 것이 새집 증후군이라 합니다.

새집 증후군이 발생하는 이유와 원인은 무엇인가요?
세계보건기구(WHO)에서는 주로 환기 및 냉난방 시스템의 결함으로 휘발성 유기화합물, 건축자재 곰팡이 균에서 부적절한 배기, 환기 시설에서 발생하여 실내 공기의 질과 흐름에 관련이 있음을 정의 내리고 있습니다. 주로 가구에 사용되는 접착제와 벽의 페인트 등의 화학물질의 의해 80% 발생되고 그 이외에는 통풍이 잘 되지 않아 메케한 냄새가 나는 붙박이장, 서랍 안의 무늬 목에서 주로 발생합니다.

J world에서는 새집증후군 제거를 위해 어떤 원료의 사용과 시공 방법이 필요할까?
첫째, 새집증후군 제거 서비스는 순도 99.99% 은과 정제수를 혼합한 원료, MPP(Make A Pure Place) 항균 코팅제를 살포하여 실내의 메케함과 불쾌감을 만들어 내는 주 원인을 제거합니다. 이 코팅제는 무색, 무취, 무미를 자랑하는 콜로이드 실버 (colloidal silver)는 온이온 안정화수라 불리는 용액이며, FDA의 살균력과 안정성을 검증 받은 물질로 일본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이 용액은 순은 99.99%을 초미립자로 분해하여 증류수에 혼합시킨 뒤, 해당 실내에 살포하여 약 650여종의 세균으로부터 살균 코팅효과를 보여주고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 MRSA균(슈퍼 박테리아)등 인체에 유해한 균을 99.9%의 항균, 탈취, 세정효과를 발휘하는데 장기간의 지속 효과가 있습니다.
두번째, J WORLD 새집증후군 제거 시공은 정말 간단합니다. 가구 배치 등을 옮길 필요 없이 거주중인 공간에서 직접 시공이 가능하고 유해물질이 유발되는 화학물이 실내에 프롬알레히드 수치가 낮아 질 때까지 뿌려 주면 약 650여종의 유해 세균으로부터 살균 코팅효과로 항균, 탈취, 세정효과를1년간 지속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주로 의료 및 요양시설, 공공 이용시설, 학교 (유치원, 놀이방, 수유공간 등), 체육시설, 호텔, 쇼핑몰, 비행기, 기차(지하철), 각종 차량, 동물보호시설, 펫샵, 종교 집회공간, 탈의실, 공중화장실, 지하실 등에 활용되며 우리의 삶의 터가 될 수 있는 모든 실내 공간에 적용됩니다.

새집증후군 수치는 어느 정도가 되어야 안전하다 말할 수 있을까?
세계보건기구 (WHO)에서는 발암물질이자 화학물질로 알려진 포름알데히드의 양에 비례해, 그 기준 수치를 0.08ppm으로 삼고 있습니다. 0.20ppm이상치가 될 때에는 눈의 뻐근함, 화끈거림, 두통 심한 경우에는 구토 증세까지 유발하여 인체에 해를 끼친다고 보고 있습니다. 시공 전 발암물질과 화학물질인 포름알레히드 수치를 측정하였을 때와 시공을 마친 뒤 측정한 수치의 결과는 확연하게 낮아졌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sqm2 당 7만동으로 쾌적한 실내를 만들 수 있으며 푸미흥, 2군, 대기업 회사 위주로 시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J world 새집 증후군 제거 시공은 독성, 발암물질을 완벽하게 제거가 가능하며 시공을 할 때에도 마스크 착용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인체에 무해하고 무색, 무취, 무미를 자랑한다. 어린아이, 임산부, 환자분들이 계신 자택이나 최근 인테리어 시공을 하셨거나 원인을 몰라 시공의 엄두도 내지 못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보다 쾌적하고 행복한 생활을 누리실 수 있도록 J world 의 도움을 받아보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