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매트리스 세균 청소업체 서울 크린

우리 베트남 교민사회에도 청년 교민들이 몰려오고 있다. 이들은 가까이는 대학교에서부터 멀리 있는 공단에까지 고르게 분포되어 우리 교민사회의 젊은 피를 불어 넣고 있다. 특히 요즘에는 우리 주변에서 심심찮게 청년 사업가를 만날 수 있다. 이들은 여러 종류의 프렌차이즈업에서 부터 벤처기업까지 깊숙하게 진출 해 있다. 오늘은 청년이기보다는 청춘이기도한 젊은 사업가가 첨단기법으로 매트리스 청소사업을 하고 있는 청년 사업가를 소개 해 본다.

본인소개를 먼저 부탁 드립니다.
4년전 군 복무를 마치고 RMIT대학교 진학을 위하여 베트남에 왔습니다. 아버님이 먼저 베트남에서 사업을 하고 계셨기에 적응이 빨랐고 학교수업에 어느정도 적응 한 후 부친께 제안을 하여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나이가 젊기에 도전이 쉬웠던 것 같고 젊은 폐기로 밀어 붙였기에 조기에 시장에 진입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왜 하필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까?
“미래의 먹거리는 바이오와 환경사업이다.” 란 말을 부친께서 자주 하셨습니다. 물론 부친께서도 정수쪽으로는 호치민에서 잘 알려진 분이기도 하고요. 제가 가진 자본과 역량으로는 환경 쪽 사업 중 최적의 선택이라 생각 했습니다. 특히 베트남은 기후가 덮고 습하여 우리가 배출하는 땀 같은 분비물로 침대에 진드기나 각종 바이러스가 너무나 쉽게 번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친구의 동생이 침대에서 화상 개미에 물려 얼굴에 심각한 상처를 남긴 것을 보고 침대 위생에 대한 사업을 생각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한국에는 침대 매트리스 청결을 위하여 대기업들이 이미 3개월마다 매트리스를 교체하여 스마트 세척을 해주는 렌트 사업을 시작 한지가 오래 되었기에 베트남에도 무궁한 잠재 지장이 있다고 생각 했습니다.

Soul clean만이 가진 매트리스 청소 기법이 있다면서요?
저희 회사는 침대 매트리스나, 카페트, 쇼파만을 전번적으로 세척합니다. 따라서 이쪽 방면의 기술이 특화 되어있는데 먼저 500배소로 확대된 화면을 스마트폰으로 세척 해야할 제품을 분석하는 단계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건식 방법을 선택할지 아니면 습식 방법을 선택할지를 결정하게 됩니다. 건식 방법은 1초에 수십번을 타공하여 제품에 있는 모든 불순물을 완벽하게 흡입하게 됩니다. 이에 반하여 습식 기법은 수증기를 분사하여 즉시 빨아 들이는 기법으로 육안으로도 볼 수 없는 얼룩부터 반려동물의 흔적 까지도 완벽하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또한 작업전과 작업 후를 확대된 스마트폰 화면으로 확인하여 고객께 보내 드릴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고객께서는 작업전 제품의 상태와 작업 후 제품의 상태를 스마트 폰으로 받아 볼 수가 있게 됩니다.

user image

끝으로 앞으로 사업 계획은?
지금까지는 대기업의 기숙사나 호텔 같은 단체 숙소에 한하여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는 이런 첨단 기법의 세척이 우리 교민 가정에도 적용 될 수 있게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물론 장기적으로는 베트남 시장이 목표 입니다.

“세균의 온상인 매트리스,
언제나 깨끗하고 편리하게 관리하는 시스템
이제 위생적인 매트리스 관리,
서울 크린에 맡기세요! 세균 걱정 끝!!”

A. F9 Đường 3A, phường Tân Hưng, Q.7,TP.HCM
T. 0975 182 36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