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ne 14,Monday

Churros Box

츄러스는 밀가루 반죽을 기름에 튀겨낸 스페인 전통 요리다. 한국에서는 주로 놀이동산에서 먹던 간식이었지만, 최근에는 맥도날드, 파리바게트에서도 맛볼 수 있는 인기 간식이 됐다. 베트남에 츄러스 돌풍을 몰고 온 주역은 2021년 4월, 반한몰에 1호점을 오픈한 츄러스 박스(churros box)이다. 유행을 타지 않는 유망 아이템으로 디저트라는 츄러스의 한계를 뛰어넘어, 사람들을 건강하게 만드는 식음료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10군에 자리한 대형 쇼핑몰에 입점
젊은 세대들이 디저트로 많이 찾던 츄러스, 이젠 베트남에서 맛 볼 수 있게 되었다. 10군에 자리한 대형 쇼핑몰, 반한몰(Van hanh mall, B1/11 Su Van Hanh, Ward 12, District 10)에 츄러스 박스가 지난 4월 10일 오픈 한 것이다. 7가지의 맛의 다양한 맛의 츄러스로, 달콤하고 바삭한 오리지널 츄러스, 개성과 선호도에 따라 추가한 쵸코릿과 다양한 토핑(누텔라, 땅콩, 레인보우, 코코넛, 혼합)을 얹어 먹을 수 있는 츄러스,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는 츄러스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주문과 함께, 바로바로 튀겨 내어 츄러스의 바삭함은 물론이며 25,000VND~45,000VND대의 부담없는 가격대를 자랑한다. 남녀노소,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길거리 음식의 명품, 츄러스 박스에서는 현재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리점을 모집 중에 있다.

소규모 창업, CHURROS BOX 프랜차이즈 모집
가맹문의 : VN 08 988 988 05 | KOR 093 882 6416
이메일: megabrand999@gmail.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