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8,Sunday

필리핀 재개방계획 발표

아세안 지역의 재개방이 더욱 가속되고 있다.

11월 19일 필리핀 관광부장관 발표에 따르면 필리핀도 백신접종완료 관광객에게 곧있으면 개방할 예정이라고 Tuoi Tre지가 19일 보도했다.

재개방을 위하여 현재 필리핀 관광부는 코로나바이러스 태스크 포스를 조직하여 저위험국가시민을 위주로 백신접종완료자에게 입국 허가를 위한 가이드라인을 마련중이라고 설명했다.

필리핀 관광부 장관은 아울러 재개방 계획은 1개월 이내로 발표될 예정이며, 백신접종률이 높고, 전염률이 낮은 나라를 위주로 개방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user image

스쿠버 다이빙과, 수천개의 아름다운 섬으로 유명한 필리핀은 2020년 겨우 140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여, 2019년에 비하여 약 83%가 줄었다. 아울러 전염병이 퍼지자, 아시아 국가에서는 중국다음으로 가장 엄격한 입국요구사항을 발표했지만, 이러한 조치에 비하여 감염률과 사망자 수는 아세안 최악을 기록했고, 백신접종률도 현재 전체인구의 4분의 1수준을 기록중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