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30,Tuesday

KB국민은행 청소년을 위한 지속적 사회 공헌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에 장학금 8,000달러 기탁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교장 신선호)는2021년 11. 19.(금) 본교 반얀트리홀(발전기금 명예의 전당)에서 KB국민은행 호치민지점 (지점장 김중관)으로부터 미화8,000달러의 장학금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2016년 에어컨지원사업 이후로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에꾸준히 교육환경개선과 학생복지를 위한 발전기금을 기탁하여 이미 반얀트리홀에 헌액되었고 2019년에는 4차 산업시대에 요구되는 소프트웨어 교육에 최적화된 KB정보관 구축 비용(미화 60,000달러)을 지원하기도 하여 코로나19 시기에온라인 수업을 위한 정보화 교육을 적기에 지원 할 수 있었다.

이날 코로나19 상황에서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소중한 장학금을 기탁하였다.KB국민은행 김중관 호치민지점장은 “한국학교 학생들에 대한 장학금 지원이 비록 도움이 필요한 모든 학생을 도울 수는 없는 적은 금액이지만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경제적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학생들의 학습기회를 보장하여 미래인재양성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 며 “사회공헌은 연속성, 지속성이 중요한데 일회성에 그치지 않도록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와 KB국민은행의 아름다운 동행이 지속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기탁의 뜻을 전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